바로고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즐겁고 신나게 학교길 꾸미기’ 벽화봉사 실시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5-08-28 14:04
안양--(뉴스와이어)--배달대행 기업인 ‘바로고’와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이 아름다운 등굣길 만들기 벽화봉사를 지난 8월 28일 독산초등학교에서 진행하였다.

독산초등학교에서 진행된 벽화봉사는 바로고 임직원을 비롯하여 독산초등학교 학생과 학부모, 함께하는 한숲 관계자 등 약 50여명이 참여하여 낡고 밋밋했던 담벼락에 벽화를 그리며 즐겁고 신나는 학교길로 만들었다.

봉사자들은 많은 봉사들은 해보았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벽화봉사를 해보게 되었는데 벽화봉사 매력에 푹 빠졌다며 독산초등학교 아이들의 정서순환과 아름다운 학교길을 만들어주는 도움을 줄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아이들의 일상의 공간에 예쁜 벽화를 그리고 그 공간을 이용하는 아이들과 주민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줄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과 소외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따뜻한 세상을 기업 및 단체들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기부봉사를 통하여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고자 한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전민지 사회복지사
031-466-1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