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투스, 중국 최대 자격증 교육 사이트 탑세이지와 계약 체결

- 중국 최대 수험 대비 온라인 교육 사이트 탑세이지와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

- 중국 기업, 관공서, 학교 및 일반인 대상으로 비즈니스 영어 서비스 선보여

뉴스 제공
스마투스
2015-08-31 09:30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 영어 교육 서비스 '비네이티브 프로(BeNativePro)’(www.benativepro.kr)가 중국 최대 자격증 교육 사이트 탑세이지(Topsage)(http://www.topsage.com)를 통해 중국 온라인 교육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비네이티브 프로’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스마투스(대표 김문수)는 지난 8월 28일 중국 최대 수험대비 온라인 교육 플랫폼 탑세이지와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탑세이지는 850만 회원을 보유한 중국 최대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으로 지난해 9월 베이징 시가 선정한 중국 내 최대 문화기업 30위 내에 선정된 바 있으며, 중국 내 다수 기업과 관공서 및 기관, 학교 등의 B2B 시장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비네이티브 프로’의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네이티브 프로’는 IBM, 페이팔, 3M, GM, 드림웍스 등 130명이 넘는 글로벌 기업의 창업자, CEO 및 임원들이 직접 출연하여 사업 현황을 소개하고 경영 철학을 영어로 들려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현재 삼성, LG, 한솔섬유 등을 비롯하여 한국, 일본, 대만의 기업들에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투스 김문수 대표는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중국의 온라인 교육 시장에, 현지 1위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첫 발을 내딛게 되어 매우 기쁘며, 탑세이지를 통하여 고객들이 수준 높은 비즈니스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콘텐츠의 현지화 및 신규 콘텐츠 개발에 대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비네이티브 프로’는 지난 6월 중국 법인 설립 이후, 본격적으로 서비스 범위를 넓히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글로벌 서비스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비네이티브 프로 중국 홈페이지(www.benative.cn)와 탑세이지 홈페이지(www.tops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투스 소개
스마투스는 비즈니스 영어 전문 학습서비스인 ‘비네이티브 프로’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의 IBM, 3M, General Motors(GM), Harvard Business School, Paypal, Kimberly-Clark 등 130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 기관 들이 참여하여 제작한 실전 비즈니스 영어 학습 콘텐츠를 한국, 일본, 대만, 중국 등 아시아 기업교육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2014년 11월 미국 레드헤링사가 선정한 ‘2014 글로벌 100대 기술 기업’에 선정되었고, 에디슨 재단이 운영하는 Edison Award의 ‘혁신적인 글로벌 기업 2015’ 후보로 지명된 바 있으며, 미국 Stratus Awards 2015 에서 플랫폼 서비스 부문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strategy-review.kr/

연락처

스마투스
이재현 마케팅 실장
070-7860-8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