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투컴퍼니, 웹툰 서비스 ‘코믹GT’ 그랜드 오픈

- 언밸런스X2 속편 독점 연재 등 47개 작품 선보여…기대 신작 2배 이상 추가

- 성인 독자들을 위한 특별 프리미엄 무삭제 콘텐츠 서비스

- 그랜드 오픈 기념 무료 코인 및 캐릭터 상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디투컴퍼니
2015-09-01 11:00
서울--(뉴스와이어)--만화 콘텐츠 서비스 전문 회사 디투컴퍼니(대표 임태선)가 웹툰/웹소설 전문 플랫폼 ‘코믹GT’(www.comicgt.com, 이하 코믹지티)를 9월 1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베타 서비스를 해 온 코믹지티는 정식 서비스인 이번 그랜드 오픈을 통해 만화, 소설, 단행본 등 기존 라인업을 대폭 강화하고, 인기작들의 ‘프리미엄 무삭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리미엄 무삭제’ 콘텐츠는 일본에 동시 발매되는 코믹지티의 오리지널 타이틀로 준비된 한국 전용 콘텐츠로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장면이나 파격적인 내용으로 상품성을 높여 더 많은 독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또한 지난 2004년 여선생님과 고교생의 사랑 이야기로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화제작 ‘언밸런스X2’가 10년만에 속편으로 코믹지티에서 독점 연재 중이며, 그 외에 일본에서도 절찬 연재 중인 ‘아멘티아’, ‘모노크롬’ 등 뛰어난 작품성을 갖춘 다채로운 만화와 소설 47개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코믹지티 임달영 편집장은 “그랜드 오픈에 거는 기대가 크다. 앞으로도 더욱 심도 있고 완성도 있는 신인, 기성 타이틀을 발굴하여 높은 퀄리티를 기본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디투컴퍼니가 서비스하는 코믹지티는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목표로, 캐릭터 중심의 웰메이드 만화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웹툰 서비스 플랫폼이다. 코믹지티는 국내 웹툰 서비스 유일의 전문 편집 시스템을 확보, 전문편집자의 다년간 노하우와 기획력이 가미되어 완성도 있는 작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코믹지티는 독자들의 편의를 위해 ‘출판 만화 포멧’과 ‘웹툰 포멧’ 두 가지 버전을 동시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협력사인 아트림미디어의 작품들을 비롯하여 기존의 인기 작가들과 신인 작가들의 신작 만화들도 대거 서비스할 예정이다.

한편 코믹지티에서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회원가입과 친구 초대 등을 통해 무료 코인 및 인기 캐릭터 상품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코믹지티 그랜드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omicgt.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전용앱은 구글플레이(http://di.do/vyx)와 네이버 앱스토어(http://me2.do/FNvPiMwD)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디투컴퍼니(D2Company) 소개
신개념 만화 컨텐츠 서비스 전문 회사 디투컴퍼니㈜는 캐릭터 중심의 웰메이드 만화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으며 한국 웹툰 만화의 한계를 새로이 혁신하고 글로벌 만화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2014년 설립된 회사이다.

코믹GT (COMIC GT) 소개
‘코믹GT’는 협력사인 ㈜아트림미디어의 작품들을 비롯해 기존의 인기 작가들의 신작 만화를 대거 서비스할 예정이며 현재 국내 웹툰 시장에서 많은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인기작 [프리징], [언밸런스X2] 등을 독점 연재하고 있다. 또한, 인기 만화가의 만화와 새로운 소설이 결합된 신규 컨텐츠를 선보여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협력사 ㈜아트림미디어 (ArtlimMedia) 소개
Creative Dream Presents Arts를 모티브로 1995년 크리에이티브 창작그룹으로 시작, CDPA의 이념을 기본으로 탄생한 전문 컨텐츠 기획 회사 ㈜아트림미디어는 게임과 소설, 만화와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 제작 회사로 만화를 전문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캐릭터 위주의 컨텐츠 생산으로 원소스 멀티 유즈를 지향하고 있다.

연락처

디투컴퍼니
주성민 팀장
02-6247-3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