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끄, 하이드로겔보다 강력한 ‘탱크겔 마스크’ 출시

- 세상에 단 하나, 특허 받은 공법으로 제작된 국내 최초 탱크겔 마스크

- 컬러별 탱크겔 마스크로 피부 케어와 FUN한 재미를 동시에

- ‘2 STEP COMPLEX TANK’ 맞춤처방으로 피부 속과 겉을 동시에 케어

뉴스 제공
나비끄
2015-09-02 08:30
서울--(뉴스와이어)--아침 저녁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피부 환경에 맞는 맞춤 피부 케어를 하지 않으면 각질이 쌓이고 트러블이 생기는 등 피부 이상 신호가 나타나기 때문에 다른 때보다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바쁜 일상과 지갑사정 때문에 에스테틱샵이나, 피부과를 이용하기에는 부담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어렵기만 한 환절기 피부 케어를 간편한 뷰티 아이템으로 완벽하게 할 수는 없을까’라는 고민이 따라 다닌다.

이에 ㈜나비끄(대표 함서영)는 국내 최초 특허(특허 제 10-1197677호) 공법으로 제작된 ‘탱크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탱크겔은 일반겔과 다르게 올록볼록 탱크 볼이 마스크 양면으로 형성되어 피부 사이사이로 유효성분이 더욱 오랜 시간 효과적으로 침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기존 하이드로겔보다 더욱 강력한 겔마스크로 평가 받는 탱크겔 마스크 하나만으로도 환절기 피부 케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투명파우치로 속살을 확인해 화이트, 블루, 그린, 옐로우, 골드 등 다양한 컬러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어, 피부 케어와 FUN한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또한 탱크겔 마스크는 피부 속부터 겉까지 전문가의 손길이 닿듯이 케어해 주는 2 STEP COMPLEX TANK 맞춤처방을 부여한다. 1STEP에서는 탱크겔로 피부 밀도를 높여 피부 속 깊은 곳은 쫀쫀하게 해주고, 2STEP에서는 뷰티전문가가 제안하는 2단계 앰플 or 크림으로 피부표면을 탱탱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특정이다.

㈜나비끄 탱크겔 시리즈는 5종류의 맞춤 기능성과 컬러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피부고민 맞춤 처방 제품이며 화이트닝, 수분공급, 모공케어, 피부영양, 탱탱피부까지 기능별로 골라서 사용하면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의 : 02-585-8580

웹사이트: http://nabique.com

연락처

나비끄(주)
마케팅팀
권오식 대리
02-585-8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