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유치부·어린이집을 위한 체험영어교실 가을 과정 모집

- 영어명작 스토리텔링과 신나는 영어체험을 동시에-

- 9~10월 중 참여 기관에 옥스포드 리딩 교재, 학급관리용 포켓차트 증정-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5-09-02 09:17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유치원과 어린이집 현장학습을 위한 오감체험 영어 프로그램 가을 과정을 모집한다.

스토리텔링과 만들기 체험을 결합하여 유아들의 오감발달과 영어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만 4~5세 누리과정을 반영했으며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 기관의 학급단위로 참여가 가능하다.

영어 전문강사와 명작동화를 배운 후 이야기 속 등장인물이나 소재와 관련된 만들기 활동을 체험하는 이 수업은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총 1시간이 소요된다.

이번 가을 시즌 프로그램에서는 태양과 바람 이야기를 배운 후 바람개비를 만드는 미술시간이 이어진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야기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활동들로 구성되어 영어 학습경험이 없는 유아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 계절별 커리큘럼이 마련되어 있어 영어 관련 체험활동을 꾸준히 하고자 하는 기관이 연중 프로그램으로 활용할 수 있다.

60년의 영어교육 노하우가 담긴 영어교육전문 기업의 검증된 체험프로그램이라는 장점 때문에 교육 기관들의 참여가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다.

전문 영어강사가 체계적으로 수업을 운영하고 아이들이 직접 만든 체험활동 결과물이 있어 아이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의 호응도 높다.

9~10월에 현장학습에 참여한 기관에는 옥스포드가 개발한 유치원 리딩 프로그램 <옥스포드 리터러시 웹(Oxford Literacy Web)>교재 세트와 학급관리용 포켓차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본 체험학습은 티쳐플러스 홈페이지(www.teacherplus.co.kr)에서 신청 접수 중이며, 유아 8명 이상일 경우 참여 가능하다.

문의: 02-2653-5131(302)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