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애드, 광고인들 위한 월간 큐레이션 뉴스레터 ‘애드포스트’ 제공

뉴스 제공
엠비애드
2015-09-02 10:29
서울--(뉴스와이어)--종합광고에이전시 ㈜엠비애드(www.mbad.co.kr , 대표: 유수헌)가 광고 관련 정보들로 구성된 월간 큐레이션 뉴스레터인 ‘애드포스트(ADPost)’를 제공한다.

2015년 2월부터 시작되어 현재 9월호 발행을 앞둔 ‘애드포스트(ADPost)’는 넘쳐나는 광고 정보의 홍수 속에 있는 오늘날, 광고계 이슈들을 엠비애드의 시각으로 큐레이션 한 최소한의 광고 정보들로 광고 운영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안하는 형태로 간편하게 읽을 수 있는 월간 큐레이션 뉴스레터 서비스다.

2003년 방송 광고로 시작하여,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 대행 순위 39위의 종합 광고에이전시로 성장한 ㈜엠비애드는 2010년 BTL 전문 에이전시 ㈜코바스미디어(www.covas.co.kr)로 스폰서쉽, 간접광고 등의 영역에서 의미 있는 시도를 지속해왔다. 2014년에는 중국 상하이에 에이션상하이유한공사 설립을 통해 북경한미약품유한공사 등 국내 기업들에 중국 국영방송 CCTV의 방송광고를 포함한 중국에 특화된 종합 광고 대행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외 광고 시장의 트랜드를 빠르게 전달해오고 있다.

애드포스트(ADPost)의 콘텐츠는 발행되는 당월의 이슈들을 엠비애드의 시각으로 정의하여 광고 콘텐츠들을 구성한다.

이를테면, 최근 8월호의 경우 대한민국 최대의 명절 중 하나인 추석 기간에 가장 높은 효율을 보이는 방송사들의 추석 교통방송 관련 매체에 대한 소식과 V.O.D 등 다시 보기 서비스의 주목으로 많은 관심을 받는 IPTV 매체에 대한 소식, 그리고 시청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콘텐츠 전성시대를 바라보는 광고인들의 시각을 담은 칼럼 등으로 구성되었다. 국내 기업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 방송 프로그램 협찬과 간접광고에 대한 실시간 정보들도 구성됐다.

무엇보다 광고 예산이 충분하지 않은 중소기업 또는 대기업의 프로젝트 브랜드를 담당하는 광고인들이 광고 업계의 트랜드나 최신 미디어 및 콘텐츠 정보들을 가볍게 접할 수 있어, 현재까지 약 2,000여 명의 광고인들이 애드포스트를 구독하고 있다.

광고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월간 광고 큐레이션 뉴스레터 애드포스트는 ㈜엠비애드 웹사이트의 애드포스트 메뉴(www.mbad.co.kr/adpost)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엠비애드 소개
종합 광고 에이전시 (주)엠비애드(www.mbad.co.kr 대표 유수헌)는 기존 ATL 광고 서비스뿐만 아니라 방송 스폰서쉽 BTL 전문 계열사인 코바스미디어(www.covas.co.kr)를 통해 국내 기업들의 다양한 광고 진행을 맡은 경험으로 클라이언트의 특징에 맞는 미디어 프로그램 매칭에 노력을 기울여 브랜드의 높은 광고 효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광고주에게 맞춤 기획안 제공 및 발 빠른 정보력으로 경동보일러, 대교, 이삭토스트, 동양생명, 대신증권, 데코뷰, 듀셀브리앙, 로이젠, 바이네르, 시원스쿨, 사임당화장품, 아딸, 주커피, 코바코, 코리아보드게임즈 등 프랜차이즈 기업부터 중소기업, 대기업까지 폭 넓은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http://www.mbad.co.kr/adpost

웹사이트: http://www.mbad.co.kr

연락처

(주)엠비애드
기획팀
양일규 차장
02-36633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