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광고대행사 코바스 미디어, JTBC 라이센스 계약 체결

2016년 코바스미디어 JTBC와 TV협찬광고 라이센스 계약 체결

뉴스 제공
엠비애드
2016-02-24 08:00
서울--(뉴스와이어)--코바스미디어(www.covas.co.kr)가 2016년 JTBC와 TV방송협찬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다

그 동안 수 많은 클라이언트에게 KBS, SBS등 방송미디어를 통한 협찬광고를 진행했던, 코바스미디어는 2016년 JTBC와 TV방송협찬 광고 라이선스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홍보에 대한 선택의 폭을 확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2016년 코바스미디어를 통해서 JTBC의 냉장고를 부탁해, 마리와나, 아는형님, 비정삼회담등 JTBC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TV방송협찬을 실시할 수 있다.

이 밖에 코바스미디어는 방송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기회요소를 보다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기 위해 각 방송 미술팀과 협업을 통해 광고주의 제품이 방송미디어를 통해 노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미 가구, 인테리어 소품, 전자제품, 생활용품 등을 판매, 생산하는 광고주들이 코바스미디어와 함께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바스미디어는 기존 광고시장에서의 생각과 고정관념을 탈피한 것이 광고주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로 이어지고 있다며 2016년은 보다 많은 기업들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송 특수 매체를 개발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코바스미디어 광고문의 02-783-1841

엠비애드 개요
종합 광고 에이전시 (주)엠비애드(www.mbad.co.kr 대표 유수헌)는 방송 스폰서쉽 BTL 전문 계열사인 코바스미디어(www.covas.co.kr)를 통해 국내 기업들의 다양한 광고 진행을 맡은 경험 있는 회사이다. 클라이언트의 특징에 맞는 미디어 프로그램 매칭에 노력을 기울여 브랜드의 높은 광고 효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광고주에게 맞춤 기획안 제공 및 발 빠른 정보력을 가지고 있다. 경동보일러, 대교, 이삭토스트, 동양생명, 대신증권, 데코뷰, 듀셀브리앙, 로이젠, 바이네르, 시원스쿨, 사임당화장품, 아딸, 주커피, 코바코, 코리아보드게임즈 등 프랜차이즈 기업부터 중소기업, 대기업까지 폭 넓은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www.covas.co.kr

웹사이트: http://www.mbad.co.kr

연락처

코바스미디어
홍보팀
배영복 팀장
02-783-18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