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자동차썬팅 전문 브랜드 스파이, 개별소비세 인하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에 용품 및 튜닝 업계도 대대적인 판촉돌입

뉴스 제공
스파이코리아
2015-09-03 16:00
성남--(뉴스와이어)--자동차 업계가 개별소비세 인하 효과에 잔뜩 기대감에 부풀어 있다. 지난 2012년 하반기 개별소비세 인하효과로 1만애 이상의 추가 판매를 경험한터여서 2015 개별소비세 인하 역시 2012년 보다 더 클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번 개소세 인하는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많게는 수백만 원까지 인하효과를 볼 수 있는데다가 업계가 추가할인 등 개소세 인하 기회를 살리기 위해 총공세를 나서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현대차 신형 아반떼, 기아차 신형 스포티지, BMW 뉴 3시리즈 등 국산차와 수입차의 주요 베스트 셀링카의 신차 출시가 예정되어 있어 그야말로 금년 하반기는 실질적인 신차구매 혜택은 커지고 신차 효과까지 맞물려 자동차업계 최대 성수기가 기대된다.

개소세 인하로 완성차 업체의 프로모션 경쟁이 뜨거운 가운데 자동차용품 및 튜닝 관련업계에서도 특수를 놓치지 않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장 먼저 깃발을 든 곳은 프리미엄 자동차 틴팅 전문업체 스파이(SPI)코리아다.

스파이 선팅이 보유한 자동차 열차단썬팅 필름 중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데알 i9시리즈 및 메탈룩의 스파이 포쿠스 시리즈를 내세워 대대적인 썬팅지원 행사에 나선다.

스파이 코리아는 이번 개별소비세 인하로 자동차 구입비용이 절감된만큼 절감된 비용으로 고객이 최고급 썬팅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스파이 썬팅이 출시한 이데알 i9시리즈는 피부에 뜨거움을 전달하는 열적외선 차단율이 98%에 이르며 자외선을 99%이상 차단시켜주어서 쾌적하고 편안한 실내환경을 만든다. 스파이 포쿠스는 메탈룩이 강하면서 내부반사가 낮아서 스타일리쉬한 컬러를 선호하는 2030세대 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자동차 썬팅은 무더운 여름철에만 하는 것으로 알기 쉬운데 그렇지 않다. 적절한 농도의 썬팅 필름은 운전자의 과도한 눈부심을 줄여주고, 썬팅지의 강한 접착성으로 유리파손의 안전막 역할을 하기도 한다. 또한 차유리를 통해 그대로 유입되는 자외선 차단을 위해서는 4계절 꼭 필요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추천되고 있다. 특히 오존층 파괴로 자외선이 증가하고, 차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는 도로 여건상 자외선 차단 기능과 열차단 기능을 동시에 갖춘 기능성 열차단 썬팅 필름은 안전운전에도 도움이 된다.

스파이코리아의 개별소비세 인하 특별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스파이코리아 홈페이지(www.thespi.co.kr)와 블로그(blog.naver.com/thespi)를 통해서 확인가능하다.

스파이코리아 소개
스파이코리아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 자동차 페인트보호필름, 자동차 전면유리 보호필름, 라이트보호필름 등 자동차 필름 및 세라믹코팅, 글라스 발수 코팅 등 카케어 관련 전문브랜드이다. 특히 스파이 자동차썬팅 필름은 엔트리 모델이 보증 5년 이상인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업계에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가성비 브랜드로도 정평이 나 있다. 합리적인 썬팅가격, 프리미엄 이상의 제품구성, 국내 정상의 썬팅시공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국에 약 60여개의 전문시공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는 국내진출 3년만에 괄목할만한 성장으로 업계에서도 놀라운 시선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spi.co.kr

연락처

스파이코리아
영업지원팀
양정은
031-731-93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