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코리아,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 도와주는 스파이썬팅 추석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스파이코리아
2015-09-24 08:23
성남--(뉴스와이어)--4G 프리미엄 자동차썬팅 브랜드 스파이코리아(대표 임상화)는 추석명절을 맞아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길과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베이비 앤 카 사진 콘테스트’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파이코리아는 블로그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SNS 채널을 개설해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며 이번 추석 이벤트는 카카오스토리 채널에서 진행하고 있다.

스파이(SPI)썬팅 추석 이벤트는 자외선차단과 열차단 기능이 있는 윈도우 틴팅을 한 차안에서 아이와 함께 사진을 찍고, SNS 카카오플러스에 스파이썬팅 친구 맺기 후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전송하면 이벤트에 자동 등록된다.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파이코리아는 이동시간이 긴 명절에는 안전하고 편안함을 제공하는 자동차썬팅은 꼭 필요하다며 열차단 선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우리의 미래인 아이 사랑과 가족 사랑을 일깨우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이번 스파이 추석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주문했다.

스파이코리아는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가성비 좋은 자동차 열차단 썬팅필름으로 신차 썬팅은 물론 중고 차량에까지 널리 선호되고 있으며 페인트보호PPF필름, 전면유리 보호필름 및 유리막 코팅과 언더코팅 카케어 전문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합리적인 썬팅가격, 프리미엄 제품구성, 국내 정상의 썬팅시공 기술력을 바탕으로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인천, 울산 등 대도시 중심으로 전국에 약 60여개의 전문시공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스파이코리아에서는 자동차개별소비세 인하에 따른 썬팅비용 지원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개소세 인하 이벤트 내용은 스파이코리아 홈페이지(www.thespi.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blog.naver.com/thespi

웹사이트: http://www.thespi.co.kr

연락처

스파이코리아
영업지원팀
양정은
031-731-93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