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소외된 이웃을 위한 성금 및 백미 기탁

- 모델하우스 오픈식에 받은 사랑 소외된 이웃과 나눠

2015-09-04 10:00
대구--(뉴스와이어)--중흥건설(주)(회장 정창선)이 추석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

중흥건설(주)은 2일(수) 달성군 유가면 쌍계리에 오픈한 ‘대구 테크노폴리스 중흥S클래스’모델하우스에서 박용훈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금 755만원과 20kg백미 40포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함인석)에 전달했다.

중흥건설(주)은 8월 21일(금)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면 쌍계리에‘대구 테크노폴리스 중흥S클래스 ’모델하우스를 오픈하여, 총 710세대의 녹색명품 대단지를 공급할 예정이고, 지난 8월 세종시와 창원시에 각각 현금 800여만원과 쌀 40포, 백미20kg 40포 등을 기탁하는 등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픔)은 달성군 저소득세대의 생계 지원과 달성군 종합사회복지관의 무료급식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용훈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중흥건설(주)의 이웃사랑 실천은 추석명절로 상대적 소외감을 더 많이 느낄 수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 따뜻한 사랑을 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웃과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업들이 더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소개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http://daegu.chest.or.kr/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주임 김찬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