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동구 신천동으로 사무실 이전

- 기부자 및 배분대상자와 적극적인 ‘소통’ 위해 사무실 이전

- 더 나은 이웃사랑 실천 위해 노력해

2015-09-07 08:09
대구--(뉴스와이어)--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함인석)는 더 나은 모금 및 배분사업을 위해 9월 7일(월)부터 동구 신천동에서 업무를 시작한다.

중구 삼덕동에 위치한 기존 사무실은 별도의 주차공간이 없어 방문하는 기부자와 배분대상자들이 큰 어려움을 겪었고 협소한 사무공간으로 방문하는 손님들의 응대에 문제가 있었다.

하지만 이전하는 동구 신천동 사무실은 기존과 동일한 보증금조건으로 주차공간과 기존 사무실보다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 기부자 및 배분기관의 방문이 용이하여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다.

또한 기부자들이 언제든 방문하여 휴식할 수 있는 쉼터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복지현장과 회의실 등을 상시 공유할 수 있는 등 더 나아진 환경에서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전할 사무실은 대구경북디자인센터, 대구상공회의소가 위치한 ‘동대구로’ 뒷 편인 ‘장등로’의 아성빌딩 4층으로 대중교통은 지하철 1호선 동대구역에서 하차 후 도보로 15분 또는 버스 805번이 이용 가능하다.

함인석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사무실 이전으로 접근성을 높여 기부자와 사회복지시설·기관과의 더 적극적인 소통을 기대한다”며 “대구시민들이 주인인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앞으로 더욱 기부자들을 섬기고 배분기관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나눔으로 따뜻한 대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소개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http://daegu.chest.or.kr/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주임 김찬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