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온라인 판매용 두루마리 화장지 ‘벨라지오 순수’ 출시

- 100% 천연펄프와 3겹데코 엠보싱으로 부드러움과 도톰함 겸비한 비데겸용 화장지

- 무형광, 무인쇄, 무향의 순백화장지로 깨끗하고 순수해 피부 연약한 이들도 안성맞춤

뉴스 제공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2015-09-07 08:39
서울--(뉴스와이어)--2일 통계청의 발표에 따르면 올해 7월 소매판매액과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모두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증가, 특히 소매판매 중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5월 발생한 메르스의 확산으로 생필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r)가 온라인 판매용 두루마리 화장지 ‘벨라지오 순수’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벨라지오 순수’는 모나리자만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특별 제작 제품으로 100% 천연펄프의 부드러움과 무형광, 무인쇄, 무향의 안전함을 담아 피부가 연약한 아이 및 자극에 민감한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3겹데코 엠보싱으로 더 도톰해 비데 겸용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일반 화장지보다 지폭이 한층 더 넓어져 사용하기 편리하다.

모나리자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 보급 확대에 따라 소비자들의 쇼핑 동향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는 온라인몰로 점차 이동하고 있다고 판단해 온라인 판매용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과 동향을 발 빠르게 파악해 고객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둔 제품을 출시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나리자는 14일(월)까지 공식 블로그 ‘벨라지오 스토리’에서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화장지 사용후기를 남긴 3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마사지샵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나리자 소개
모나리자는 1977년 설립돼 국내 생활용품 분야에서 견인차 역활을 해오고 있다. 화장품 전문 생산업체로 깨끗하고 엄선된 원료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위생용품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연락처

모나리자
마케팅팀
김민지
02-829-884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과장
02-566-4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