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세계와 60년, 세계로 100년 비전 통해 차세대 콘텐츠 기업으로 발돋움

- 축하 댓글 달기, 룰렛 돌리기 등 이벤트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5-09-08 10:00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9월 15일 창립 60주년을 맞아 ‘세계와 60년, 세계로 100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퍼블릭은 자사가 운영하는 영어 리소스 커뮤니티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를 통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600명에게 동영상 강의 무료 수강 쿠폰 및 60% 할인 쿠폰, 최대 6천점에 이르는 온라인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자사의 온라인 영어서점 잉글리쉬플러스(www.englishplus.co.kr)에서는 9월 한달 간 1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동시에 회사 홈페이지(www.epublic.co.kr)에 60주년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피자, 케이크, 아이스크림 등 간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이퍼블릭은 1955년 9월 범문사로 설립된 이래 출판 및 해외서적 수입을 통해 외국어교육과 국제화에 기여해 왔다.

1989년부터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영어교재를 국내에 공급하는 한편, 자체 영어교재 전문 브랜드인 에이리스트(www.alist.co.kr)를 통해 우리 실정에 맞는 영어교재와 교수법을 전파해왔다.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www.englishplus.co.kr), 영어 교사와 강사를 위한 커뮤니티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 영어 모의고사 전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통해 특화된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용어학 출판 브랜드 로그인(www.login.co.kr)과 아동청소년 출판 브랜드 사파리(www.safaribook.co.kr)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가는 가는 교육문화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한편 이퍼블릭은 해외 유명 완구 전문 유통 쿠키즈(www.toytree.co.kr), 해외 유수 도서 및 교육법을 전파하는 언어세상(www.lwbooks.co.kr), 의·약학 및 전문학술도서 출판 범문에듀케이션(www.medicalplus.co.kr) 등의 관계사가 있다.

이퍼블릭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기존의 교육출판 사업 외에도 국·내외 다양한 기관에 양질의 콘텐츠를 개발·공급하는 차세대 콘텐츠 기업으로 재도약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