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생고기전문점 종로상회, ‘제1회 종로상회 입사설명회’ 개최

젊은 외식 인재들을 위한 취업 기회마련

뉴스 제공
씨엠씨에프씨
2015-09-09 08:12
일산--(뉴스와이어)--국내산 돼지 생고기 전문 외식 프랜차이즈 ‘종로상회’가 오는 9월 19, 20일 양일간 전주, 일산에서 ‘제1회 종로상회 입사설명회’를 개최한다.

㈜씨엠씨에프씨 종로상회는 ‘종로상회 입사설명회’를 통해 종로상회의 인재양성제도와 운영방식을 설명하고 외식 전공자가 진출할 수 있는 일자리 분야를 안내하여 젊은 외식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입사설명회에서는 종로상회가 한식브랜드로서의 갖는 의미와 창업과 기업가 정신에 대해 설명하고, 브랜드 육류에 대한 실무적인 이해와 돼지고기 전문점의 운영방식 실무를 소개한다. 더불어 종로상회의 조기 인재성장제도 및 경영대표 제도, 권한 위임 제 등 회사 운영에 관한 제도를 소개할 예정이며 매장을 직접 방문해 메뉴 시식도 진행한다.

‘제1회 종로상회 입사설명회’는 외식, 호텔, 관광 대학 졸업 예정자 또는 외식업 관리자에 관심이 있는 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념품과 교통비도 지원한다.

종로상회 직영사업부 황위영 대표는 “청년 실업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로서 사명감을 갖고 젊은 외식 인재들이 능력을 발휘할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했다” 며 “본 행사를 통해 한식 전문 브랜드의 발전 가능성을 이해하고, 기업과 함께 커 갈 수 있는 외식리더를 양성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종로상회는 이번 입사설명회에 이어 11월에는 공채 공고를 실시하여, 신입사원을 위한 과정을 신설하며 외식 인재 양성에 다방면의 지원을 펼칠 계획이다.

행사에 대한 상세 내용은 종로상회홈페이지(www.jongrofc.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문의는 이메일(jongrobbq@jongrofc.com)로 할 수 있다.

씨엠씨에프씨 소개
(주)씨엠씨 FC는 생고기 전문 외식전문점 ‘종로상회’라는 브랜드로 전국 80여개의 직영및 가맹점, 해외에 미국 뉴욕 맨해튼점, 중국 상해 푸동점, 뉴욕 플러싱점을 오픈했으며 현재 필리핀 클락점이 공사 진행중인 해외 진출을 비롯 직영 사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종로상회는 15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기존의 7단계 유통에서 3단계로 줄이는데 성공하고 창업 3년만인 2013년 중소기업청 소상공인 진흥원으로부터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 최근 국내 최초 돈육 브랜드인 (주)하이포크와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고 (주)팜스코에서 사료에서부터 사육, 가공을 도맡아한 <선진 청정 프리미엄 돈육>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농축산물 유통구조 개선에 대해 강조하며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업체로 예를 들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jongrofc.com

연락처

씨엠씨FC
기획팀
유숙현대리
031-931-57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