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인터내셔널, 샤쿤 드라코니아블랙 마우스 출시

아바고9800센서사용 8200DPI의 강력한 성능

전용 소프트웨어,마우스 글라이드, 파우치 등 다양한 구성

뉴스 제공
다빈치인터내셔널
2015-09-09 10:09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김종일희)은 전세계 40개국에서 판매중인 독일 브랜드 샤쿤(SHARKOON)의 드라코니아 블랙을 출시했다.

디자인 인 게르마니(DESIGNED IN GERMANY)라는 슬로건 아래 1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로 가격대비 성능비가 뛰어난 제품 개발에 힘써온 이번 샤쿤(SHARKOON)의 드라코니아 블랙 마우스는 아바고(AVAGO) 9800센서 8200DPI의 강력한 성능 및 전용소프트웨어 제공으로 마우스 가속 및 더블클릭 속도, DPI셋팅, 전용 인디케이터의 색상 변경, 마우스 폴링율 변경 등 풍부한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나 틸트 기능이 있는 4 WAY 스크롤 휠은 MS 오피스 작업 환경, 이미지 디자인 작업 환경 등 에서 최상의 편리함을 제공해, 드라코니아 블랙 마우스의 가장 큰 장점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11개의 메크로 설정이 가능한 버튼 구성으로 폭 넓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무게추 내장으로 사용자만의 그립감과 움직임에 따른 다양한 무게 변경 옵션을 제공하고, 마우스 움직임의 방해를 최소화 하는 슬리빙 케이블 및 데이토 전송시 노이즈를 최소하 하는 금도금 USB 포트, 사용 중 마모되는 마우스 글라이드 여분 제공, 전용 파우치 기본 제공 등 풍부한 구성으로 오픈마켓에선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한국 공식 유통사 (주)다빈치인터내셔널은 EU지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드라코니아 블랙 마우스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샤쿤(SHARKOON)의 가격대비 충실한 성능의 제품으로 한국에서도 인정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게 좋은 제품 소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다빈치인터내셔널 소개
다빈치인터내셔널은 컴퓨터 주변기기 및 핵심부품을 국내 최대 전자상권인 용산에서 유통 및 판매한다. 시장 내 유통권에 대한 이해와 영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수입사로서 발돋움을 시작한 젊은 패기를 갖춘 기업이다. 향후 전 세계 유수의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통해 국내 컴퓨터 관련 시장뿐 아니라 IT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로 빠르게 변화하는 IT 라이프를 주도하는 새로운 대안으로 발돋움 하고자 한다.

(주)다빈치인터내셔널 홈페이지: http://www.davincikorea.co.kr

연락처

다빈치인터내셔널
홍보팀
김태왕 팀장
02-714-87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