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패스코리아, ‘2015 FFES 8기’ 장학생 선발 서류전형 마감

이패스코리아, 사회 환원 목적의 장학생 선발

글로벌 금융인재를 꿈꾸는 대학생들 대상으로 실무 교육 진행

뉴스 제공
이패스코리아
2015-09-10 16:00
서울--(뉴스와이어)--금융 교육 전문기관 (주)이패스코리아(대표:이재남)는 9월 7일 차세대 금융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한 장학생 선발의 서류전형을 마감했다.

이번 서류전형은 7: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해외 유수 대학부터 석사, KICPA, CFA, FRM 자격을 패스한 재원들이 지원하였다.

이패스코리아는 이번 서류전형의 인원은 2배수로 뽑았으며 장학생 취지에 맞게 화려한 스팩보다는 금융권에 대한 의지와, 공부에 대한 열정은 있지만 집안 형편으로 부담스러운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회를 부여했다고 밝혔다.

1차 면접일정은 9월 10일부터 14일까지다. 이패스코리아 HR공학연구소와 기존 FFES 장학생들 중 현업에 종사하는 인원들이 진행하게 되어, 면접이라기보다 개인 진로설정 및 역량에 대한 조언 형태로 진행된다.

1차 면접이 통과되면 최종 면접으로 2차 그룹PT 면접이 진행되며 1차 면접을 통과한 학생들에게 개인통보 된다.

한편 FFES(Future Financial Expert Scholarship)란 (주)이패스코리아가 기업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실시한 장학제도로, 지난 2007년부터 대학생들을 선발해 지원하고 있다. 현재 7기까지 선발된 72명의 FFES 장학생 중 졸업자 대부분은 금융권 현직에서 근무하고 있고 현재 대학생들은 금융전문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CFA, FRM, AICPA, 국내금융자격 등의 금융 관련 자격 교육과 진로 커리어 컨설팅을 지원받고 있다.

이패스코리아 소개
(주)이패스코리아는 2003년 금융교육전문기업으로 출발하여, CFA,FRM,AIPCA등 국제금융교육과정과 국내금융,무역 및 세무회계,취업 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서비스해 오고 있다. 다수의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교육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주)이패스코리아의 목표는 국제경쟁력을 갖춘 전문가가 되고자하는 이들의 꿈을 실현시켜 주는 것이다.

연락처

(주)이패스코리아
교육사업팀
채윤석 과장
02-6345-6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