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기술 기고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한국내 비즈니스 확대로 인해 최근 발표된 기술 기고 시리즈 3개를 매월 연재

전자 엔지니어링 기술 정보 사이트인 디스플레이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

9월 18일(금)까지의 다운로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USB + 신발 가방 세트 제공

뉴스 제공
바이코 나스닥 VICR
2015-09-10 17:41
서울--(뉴스와이어)--바이코(www.vicorpower.com; 지사장 정기천)는 한국내 비지니스 확대로 인해 최근 발표된 기술 기고 시리즈를 지난 7월부터 매월 1개씩 국영문 전자 엔지니어링 기술 정보 사이트인 디스플레이플러스(http://www.displayplus.net/)를 통해 연재 중이다. 바이코는 이 시리즈의 마지막 9월 기술 기고문을 다운로드한 엔지니어들에게 USB(8G)및 신발 가방 세트를 제공하는 ‘기술 기고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지막 연재 시리즈인 9월 기술 기고를 통해 바이코는 기존의 12V 서버 전력대신 온 보드 컨버터 (on board converter) 기술을 적용하면 얼마나 서버 랙 용 부품을 줄일 수 있으며 전체 전력 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을 것인지 등에 관한 물리적, 기술적 이점을 소개한다.

48V 서버 전력은 PDU(Power Delivery Unit)와 AC-DC 변환기를 대체하여 3상 480Vac를 단상 48Vdc로 변환시켜 준다. 또한 48Vdc를 직접 공급받아 온 보드 컨버터 형태로 동작하기 때문에 서버에 사용되는 부품의 수와 에너지 저장 및 전력 손실을 최소화함으로써 급증하는 서버 전력 상승 요구를 쉽게 해결해 준다.

바이코가 제공하는 새로운 패키지 기술인 ChiP(Converter houses in Package)을 채용한 제품은 간단한 방열 설계 등 여러 장점을 통해 48V DC 분배를 위한 높은 전력 밀도 및 확장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바이코는 지난 8월에 기존의 Hard Switching기반 벅레귤레이터가 가지는 한계점을 극복할 수 있는 ZVS (Zero Voltage Switching) Buck 제품의 우수성에 관해 소개한 바 있다. 고객들은 기고문을 통해 Picor의 고성능 Silicon Controller Architecture와 파워 시스템 구성에 필요한 요소들이 10mm x 14mm의 SiP(System in Package)로 집약된 Cool-Power ZVS BuckPI33XX 제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7월에 발표된 기술 기고는 다양한 시스템에서 요구되는 Front-end AC-DC 컨버터의 역할을 수행하는 바이코 (www.vicr.com)의 VIA PFM (Vicor Integrated Adapter Power Factor Module)이 AC 입력에서부터 POL (Point Of Load)까지 커버하는 전원 부품 설계에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소개했다.

바이코 9월 기술 기고는 디스플레이 플러스(http://www.displayplus.net/news/articleView.html?idxno=67556)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9월 18일(금)까지 기술 기고를 다운로드한 참여자들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USB 및 신발 가방 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21일(월)에 디스플레이플러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vicorpower.com

연락처

바이코 홍보대행
하이터치 세미컴
김고은
02-3473-63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