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 보우스 인게이지원 비디오, 고객참여 100%까지 향상

동종업계 최초의 고객참여기술, 고객경험 향상을 통해 기업들이 비용절감 및 상향판매 및 상호판매 기회 창출하도록 지원

뉴스 제공
Pitney Bowes Inc.
2015-09-14 21:00
스탬퍼드,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상거래 촉진을 위한 혁신적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술업체인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 (뉴욕증권거래소:PBI)가 오늘 시청자 개인을 겨냥해 고안된 인터랙티브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업계최초의 고객참여 솔루션인 인게이지원 비디오(EngageOne Video)의 전세계 출시를 발표했다.

테리 프레이지어(Terry Frazier) IDC 다큐먼트 솔루션 리서치디렉터는 “피트니 보우스 인게이지원 비디오는 전문적으로 서술하고 보여지는 동영상에 고성능 기술과 다중 데이터 소스,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 기반 전송을 결합하여 시청 도중에 사용자 선택과 반응에 기반한 실시간 렌더링을 가능하게 한다”며 “이것은 영향력 있는 고객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강력한 가치제안을 지닌 도구다”고 밝혔다.

이 기술을 사용해 통신 회사들은 대금청구서에 데이터 및 사용 요금을 설명할 수 있고, 복잡한 보험 정책을 상호교류적인 교육 자료로 전환할 수 있으며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투자 기회를 더 잘 이해하고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각각의 인게이지원 비디오는 고객서비스 겸 판매 및 마케팅 리소스의 역할을 수행하는 동시에 개인적 용도에 맞는 주제와 활동을 스스로 선택함으로써 시청자들이 자신만의 경험을 창출할 있도록 해준다. 언제라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사용할 수 있는 인게이지원 비디오는 개별 고객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원하는 모든 기기를 통해 접근할 수 있다.

피트니 보우스의 보고에 따르면, 인게이지원 비디오를 배치한 이후로, 보험, 금융서비스 및 통신 분야 고객사들이 확실한 효과를 경험하고 있다. 인게이지원 비디오 시청 후, 소비자들은 해당 비즈니스의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74%까지 증가했다고 응답했다. 인게이지원 비디오를 통한 참여 시간은 평균 5분이며 경우에 따라 소비자들은 40분 또는 그 이상 비디오를 시청하기도 했다. 이 중에서도 비상장 보험 제공업체인 시큐리티 퍼스트 인슈어런스(Security First Insurance)는 인게이지원 비디오 실행 후 비디오 시청 회수가 두 배로 늘어나는 효과를 누렸다. 현재 피트니 보우스는 당사의 고객사 네트워크의 인게이지원 비디오 배치 파이프라인 내에 2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인게이지원 비디오는 사람과 같은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고 콜센터 업무를 경감하며 고객유지율을 높여준다. 소비자에 개인적인 통찰에 접근하는 능력으로, 인게이지원 비디오는 신규고객 연결 또는 청구내역 문의 등에 맞춤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때로는 상향판매와 상호판매 기회를 유도할 수도 있다.

고객정보를 빅데이터 및 예측분석 자료와 융합함으로써, 인게이지원 비디오는 단순한 동영상을 넘어선 중요한 고객서비스 기능을 제공한다. 특수한 문의에 대응하기를 원하는 업체들은 해당정보에 신속함과 콘텐츠를 더해 고객이 처한 상황에 가장 알맞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비디오 성과와 성공 측정기준을 보여주는 포괄적인 계기판 등의 추가된 기능들 또한 기업들에게 공동 질문에 관한 통찰을 제공해 향후 판매와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전반적인 고객경험을 개선할 수 있게 해준다.

그렉 반 덴 휴블(Greg Van den Heuvel) 피트니 보우스 고객참여 솔루션 수석부사장은 “소비자들은 예전과는 다르게 매우 강력한 존재들이며 사업의 성공에 있어서 다른 어떤 전략보다도 고객의 경험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오늘날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은 물리적 및 디지털 세계에서의 상호작용에 의해 작동된다”며 “인게이지원 비디오는 이 두 가지 세계의 교차점에서 각 업체들이 소비자들과 상호교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피트니 보우스의 인게이지원 비디오 솔루션의 견본 시청은 http://goo.gl/LAuBhw에서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pitneybowes.com/us/engageonevideo 참조.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 소개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 뉴욕증권거래소: PBI)는 고객정보 관리, 위치 정보, 고객 참여, 배송, 우편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등 상거래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IT(정보기술) 기업이다. 세계 100여 개국에 있는 150만 개 이상의 고객사들이 피트니 보우스의 제품과 솔루션 및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pb.com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130050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b.com

연락처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 Inc.)
에밀리 시몬스(Emily Simmons)
843-467-1071
emily.simmons@p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