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DALSA, 저렴하고 빠른 머신 비전용 GigE 에어리어 스캔 카메라 출시

지니 나노 시리즈, 작고 튼튼한 아키텍처로 빠르고 강력한 다기능 제공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5-09-15 11:52
워털루 온타리오--(뉴스와이어)--텔레다인 DALSA가 오늘(현지시간) 사용이 간편하고 비용도 저렴한 GigE 비전(GigE Vision®) 카메라인 지니 나노(Genie Nano)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소니의 Pregius와 온 세미컨덕터(On Semiconductor)의 Python을 포함한 업계 선도적인 CMOS 이미지 센서를 최적화된 카메라 플랫폼에 장착해 몸체는 소형이지만 높은 프레임률과 강력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텔레다인 DALSA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의 자회로 머신 비전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지니 나노 시리즈의 첫 4개 제품인 M1920과 C1920, M1940, C1940는 각각 소니의 Pregius 2메가픽셀 이미지 센서 제품인 IMX249와 IMX174에 기반해 제작됐다. 흑백과 칼라 기능 외에 추가 해상도 확장이 가능한 지니 나노 카메라는 각각의 독특한 기능으로 뛰어난 성능과 높은 신뢰도를 제공한다. 텔레다인 DALSA가 특허 출원 중인 터보드라이브 기술(TurboDrive™ technology)을 이용해 산업용 이미징 어플리케이션으로 설계된 최신 지니 시리즈는 GigE 비전보다 2-3배의 높은 데이터 전송률을 제공한다. 또, 사페라LT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와 현장에서 검증된 이미지 신뢰성 진단(Trigger-to-Image-Reliability™) 프레임워크를 활용해 호스트 메모리로 전송된 이미지에 대해 완벽한 시스템 수준의 모니터링과 제어, 진단이 가능하다.

주요 기능
터보드라이브를 통해 빠른 프레임률과 완벽한 이미지 품질 제공
이미지 신뢰성 진단
좀은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작은 풋프린트(44mm x 29mm x 21mm)
영하 20도에서 영상 60도까지 혹독한 환경에서 동작 가능
2개의 입력단자와 2개의 옵토커플러 출력단자로 용이한 통합과 구현 가능
46그램에 불과한 가벼운 중량

매니 로메로(Manny Romero), 텔레다인 DALSA 제품 담당은 “획기적으로 작고 튼튼한 패키지에 저렴하고 강력한 성능을 가진 제품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니 나노 시리즈는 OEM사 및 시스템 통합 업체의 높은 기대치를 반영해 제작됐으며, 당사 제품군 중 가장 저렴하다”고 말했다.

지니 나노 카메라는 지능형 교통 시스템(ITS), 오락 및 의료, 식음료 관련 결함 탐지, 전자제품 및 인쇄회로기판(PCB) 결함 탐지 등 다양한 결함 탐지 어플리케이션으로 적합하다. 추가 정보는 지니 나노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입 관련 문의는 문의처에서, 고해상도 제품 사진은 온라인 미디어 키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텔레다인 DALSA의 머신 비전 제품군 및 서비스 소개
텔레다인 DALSA는 머신 비전 시장용 디지털 이미징 부품을 설계, 제조 및 보급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텔레다인 DALSA(Teledyne DALSA)의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시각 솔루션은 전 세계 수 천 가지의 자동화 검사 시스템 및 반도체,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전자, 자동차, 의료, 포장 및 일반 제조 산업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된다.

텔레다인 DALSA 소개
텔레다인 테크놀로지 자회사인 텔레다인 DALSA는 고성등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텔레다인 DALSA 홈페이진(www.teledynedal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이다. 텔레다인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Teledyne DALSA
제랄린 밀러(Geralyn Miller)
+1-519-886-6001 x2187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