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아 금관5중주 29번째 연주회 개최

가을에 만나는 금관악기의 향연

뉴스 제공
위드엔터테인먼트
2015-09-15 15:46
서울--(뉴스와이어)--오는 19일(토) 오후 7시 30분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아카데미 금관5중주단이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아카데미아 금관5중주는 금관악기로 구성된 앙상블로 금관악기 특유의 다이내믹하고 화려한 연주를 선보이기 위해 국내 최고의 교향악단 연주자들과 현직 대학교수로 구성된 단체이다.

한국 금관 실내악의 부흥과 발전, 그리고 도전을 목표로 다섯 명의 연주자가 1997년 3월에 창단한 금관 앙상블로 지난 16년 동안 28차례의 정기연주회(예술의전당, 장천아트홀,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외에 진주, 양평 등 수회의 지방연주, 청소년을 위한 연주, 서울문화재단, 전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연주 등 매년 10여회의 연주를 소화하고 있는 전문 연주단체이다.

아카데미아 금관5중주는 1st 트럼펫 조창환, 2nd 트럼펫 김응두, 호른 최경일, 트롬본 박홍배, 튜바 김남호가 함께 연주를 하며, 단원들의 뛰어난 연주 실력은 물론 금관악 발전을 위한 사명감과 희생정신, 나아가 끈끈한 정으로 결속된 단체이다.

이 공연은 사단법인 아카데미아 금관5중주가 주최하며, 위드엔터테인먼트가 주관, 기획을 맡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위드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withenter.com)를 참조하면 되며, 문의 02-6404-3569로 하면 된다.

위드엔터테인먼트 소개
위드엔터테인먼트(WITH Entertainment)는 새로운 문화의 시작을 준비하는 창의적인 기업이다. 단순한 공연과 음반의 기획이 아니라,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참신한 공연과 음반을 기획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다른 기업들과의 단단한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부분을 극대화시켜 공연의 기획과 홍보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enter.com

연락처

위드엔터테인먼트
이기주 실장
02-6404-35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