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인터내셔널, 샤쿤 GSONE 게이밍 헤드셋 출시

53MM 대구경 드라이버 탑재로 생생한 사운드 제공

틸트-업 자동 음소거 마이크 기능

PS4 콘솔게임기 완벽 호환

뉴스 제공
다빈치인터내셔널
2015-09-17 09:30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김종일)은 전세계 40개국에서 판매중인 독일 브랜드 샤쿤(SHARKOON)의 GSONE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다.

디자인 인 게르마니(DESIGNED IN GERMANY)라는 슬로건 아래 1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로 가격 대비 성능비가 뛰어난 제품 개발에 힘써온 이번 샤쿤(SHARKOON)의 GSONE 게이밍 헤드셋은 53MM 대구경 드라이버 탑재로 대형 스피커와 유사한 평행음파를 만들어 내며, 왜곡 없는 사운드로 자연스러운 음장감을 경험 할 수 있으며, 단단하고 중후한 저음부터 맑고 청량한 고음의 영역까지 고해상도로 표현해준다.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로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플렉시블 마이크는 고감도 마이크로, 깨끗한 보이스 채팅 및 게임간 플레이어의 정확한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으며, 게임 및 음성채팅 중에도 즉각적으로 마이크를 위쪽으로 접어두면 자동으로 음소거되는 틸트-업(Tilt-up)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다이얼식 볼륨 컨트롤러가 우측 이어 캡에 위치하여 게임을 할때나, 음악 감상 시에도 언제든지 즉각적인 볼륨 조절이 가능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특징이다.

이번 샤쿤(SHARKOON)의 GSONE 게이밍 헤드셋은 3.5mm 4극 단지 지원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며, 특히나 콘솔 게임기인 ps4 등에서도 완벽호환이 된다.

또한 완벽하게 슬리빙된 케이블로 여러 상황에서도 쉽게 꼬이지 않아 줄 꼬임 방해 없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며, 1.4M의 3극 변환 케이블을 1:1 제공하여 상황에 따라 총 2.5M의 연장된 길이로 PC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 공식 유통사 (주)다빈치인터내셔널은 샤쿤(SHARKOON)의 GSONE 게이밍 헤드셋은 한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와 호환되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메탈 헤어밴드 구성 등 내구성 및 충실한 기능의 두 가지 포인트에 충실한 상품이라고 밝혔다.

다빈치인터내셔널 소개
다빈치인터내셔널은 컴퓨터 주변기기 및 핵심부품을 국내 최대 전자상권인 용산에서 유통 및 판매한다. 시장 내 유통권에 대한 이해와 영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수입사로서 발돋움을 시작한 젊은 패기를 갖춘 기업이다. 향후 전 세계 유수의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통해 국내 컴퓨터 관련 시장뿐 아니라 IT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로 빠르게 변화하는 IT 라이프를 주도하는 새로운 대안으로 발돋움 하고자 한다.

연락처

다빈치인터내셔널
홍보팀
김태왕 팀장
02-714-87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