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디어 상용항공사, 베이징에서 열리는 2015 중국 항공엑스포 출격 완료

현지 리더십 팀 및 신규 팀 안내로 제품 포트폴리오와 고객서비스 모델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Bombardier
2015-09-16 17:30
토론토, 온타리오--(뉴스와이어)--봄바디어 상용항공사가 2015년 중국 항공엑스포에 참가해 중국은 물론 아시아태평양 시장 전반에 걸친 지속적인 지원에 나설 것임을 재차 시사했다.

봄바디어 측은 이번 행사에서 혁신적인 항공기 모델과 관련 서비스를 선보이는 한편 성장세의 중국 항공산업에서 파트너사들과의 협력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현지 고객 및 잠재적 고객사들, 여타 이해관계자들과도 만나게 된다.

봄바디어 상용항공사업부의 프레드 크로머(Fred Cromer) 대표는 “급성장세를 기록 중인 중국은 전 세계 고성장 시장 중에서도 상용항공기 부문에서 핵심시장의 역할을 맡고 있다. C시리즈와 Q시리즈, CRJ시리즈 항공기모델 시장에서 기회 발굴에 나선 봄바디어의 입지는 중국 현지시장에서 더욱 커질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프레드 대표는 또 “중국에 진출한 지 50년이라는 오랜 기간 장기적 관계를 구축해 온 봄바디어는 오늘날 고객기반과 서비스 제공범위 측면에서도 지속적인 확장을 거듭하며 성장했다. 봄바디어는 또 제조 및 개발부문 기회발굴에 더욱 주력함으로써 급성장세의 중국 항공산업의 수요에 부응해 나갈 것이다. 현장에 직접 참석해 이런 논의를 개진하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봄바디어 상용항공사업부는 서비스 운영 기반에 최대한 밀착한 최고수준의 지원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순위로 삼고 있다. 이를 통해 중국 내 고객서비스 네트워크 분야에서 괄목할 성장세를 거두는 데 성공했다. 현재 봄바디어는 필드서비스팀(FSR)을 비롯해 고객지원 어카운트매니저팀, 상하이와 홍콩, 싱가포르 등지의 현지지원사무국 등이 현지 소싱과 공급개발, 품질관리 등을 담당하며 현지화된 고객서비스 네트워크를 가동 중에 있다. 아울러 베이징과 홍콩에선 부품창고도 운영 중이다. 이외 태고(산둥) 항공엔지니어링사(STAECO)는 중국 지난에서 지정서비스센터(ASF)로 CRJ 시리즈 항공기모델에 대한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봄바디어는 지속적인 기회 발굴에 나서는 한편 중국 내 전략 지역에 대한 고객지원 사업활동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현재 상하이에 소재한 봄바디어 지역사무국은 중국 및 동북아시아 시장 담당 상용항공기 판매 및 마케팅사업팀을 포함해 협력프로젝트 및 항공기 인증사업활동 팀의 본거지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아시아태평양 지역과 중국(홍콩 포함), 인도 시장에 소재한 약 45개 고객사 및 서비스 운영자들이 350Q시리즈 터보프롭 기종과 CRJ 소형항공기, C시리즈 항공기 모델에 대한 확정주문 계약을 체결했고 해당 기종에 대한 서비스는 이미 제공 중이다. 이 모든 항공기모델은 서비스 제공시장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특히 봄바디어의 상용항공기 지역 판매마케팅 팀은 상하이와 싱가포르 시장의 특성에 맞게 최적의 포지셔닝을 구축해 기존 및 잠재적 고객사들에 대한 업계 최고수준의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2015 중국 항공엑스포전은 9월 16일(수요일)부터 9월 19일(토요일)까지 나흘간에 걸쳐 방문객들을 맞이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서 봄바디어 상용항공기 전시관은 중국 컨벤션센터(CNCC)의 A2-1 구역에서 9월 19일 토요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봄바디어 항공기모델 관련 사진은 홈페이지(www.bombardier.com)의 보도자료 섹션에 올려져 있어 이용 가능하다. 봄바디어 보도자료 수령을 원하시면 RSS피드 섹션을 직접 방문하면 된다. 봄바디어 상용항공사업부에서 발표되는 최신 뉴스 수령을 원하시면 @BBD_Aircraft 트위터 계정을 팔로워하면 된다. Bombardier, CS100, CS300, CSeries, CRJ1000, NextGen, Q400 및 The Evolution of Mobility는 봄바디어와 산하 계열사의 등록상표이다.

봄바디어(Bombardier) 소개
봄바디어는 항공기와 기차를 모두 제조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꾸준한 사업전략 수행과 동시에 미래의 계획을 폭 넓게 수립하고 있는 봄바디어는 모든 곳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하며 즐길 수 있는 교통 수단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전세계의 교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봄바디어의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당사의 인재들이야말로 당사가 교통산업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당사의 주식은 캐나다 토론토증권거래소(BBD)에서 거래되며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세계 및 북미 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World and North America Indexes)에 등재되어 있다. 당사는 2014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기준 201억 달러(미화 기준)의 매출을 달성했다. 당사 관련 소식과 정보는 bombardier.com을 방문하거나 트위터(@Bombardi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봄바디어
상용항공사업부
제니퍼 크리스티
+1-416-275-6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