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그루밍족 위한 다양한 가격대 추석 선물 세트 판매

올인원 제품으로 구성된 ‘초간편 스킨케어 세트’부터 랩 시리즈 신제품구성

‘남자의 미래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 추석 선물 세트 판매

뉴스 제공
랩 시리즈
2015-09-17 09:25
서울--(뉴스와이어)--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그루밍족을 위한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올인원 제품으로 구성된 ‘초간편 스킨케어 세트’

랩 시리즈 ‘초간편 스킨케어 세트’는 평소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는 남성들에게 선물하면 좋은 세트다.

‘초간편 스킨케어 세트’는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의 모든 피부 고민을 도와주는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PRO LS All-In-One Face Treatment)’로 구성되어 있으며 40,000 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세트 구매 시 여행용 제품을 함께 제공한다.

◇건강하고 힘있는 모발을 선물하고 싶다면 ‘남자의 헤어 자신감 세트’

건강하고 힘있는 모발로 보다 자신감 있는 헤어 스타일링을 선물하고 싶어하는 남성들을 위해 ‘남자의 헤어 자신감 세트’를 추천한다.

‘남자의 헤어 자신감’세트는 고성능 클렌징 포뮬러가 촘촘한 거품을 생성하여 머리에 남아있는 잔여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에이지 레스큐+ 덴시파잉 샴푸(Age Rescue+ Densifying Shampoo)’와 모발에 있는 수분 유지를 통해 모발을 튼튼하게 가꾸고 윤기를 공급해주는 ‘에이지 레스큐+ 덴시파잉 컨디셔너(Age Rescue+ Densifying Conditioner)’로 구성됐으며 68,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세트 구매 시 여행용 샘플 3종을 증정한다.

◇랩 시리즈 신제품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으로 구성된 ‘남자의 미래 세트’

랩 시리즈는 더 멋진 남자로 거듭나고 싶어하는 남자들을 위해 남성의 현재 피부는 물론 미래 피부까지 생각하는 ‘남자의 미래 세트’를 준비했다.

‘남자의 미래 세트’는 랩 시리즈가 새롭게 선보인 ‘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Future Rescue Repair Serum)’과 파란 스킨으로 불리는 ‘워터 로션(Water Lotion)’으로 구성됐으며127,000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랩 시리즈는 ‘남자의 미래 세트’ 구매시 아이웨어 브랜드 알로(ALO)와 콜라보레이션한 블루 미러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랩 시리즈 신제품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은 피부 표면에 깊숙이 침투해 피부 장벽을 한층 더 강화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된 피부를 완화시켜주어 동안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해 태어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랩 시리즈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3 머스트 해브 세트’

바쁜 일과 속에서도 피부 관리를 놓치지 않은 남성들에게 남성들이 가장 기본으로 사용해야 할 3단계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3 머스트 해브 세트’를 추천한다.

‘3 머스트 해브 세트’는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각질을 순하고 상쾌하게 제거해주는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Multi-Action Face Wash)’, 남자의 피부만을 위해 최적화된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스킨 ‘워터 로션’,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피부를 젊고 탄탄하게 개선시켜주는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Age Rescue+ Face Lotion)’으로 구성됐으며 146,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랩 시리즈는 ‘3 머스트 해브 세트’ 구입 시 여행용 샘플 4종과 랩 시리즈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로 구성한 ‘맥스 엘에스 프리미엄 세트’

랩 시리즈는 남성의 품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로 구성된 ‘맥스 엘에스 프리미엄 세트’를 준비했다.

‘맥스 엘에스 프리미엄 세트’는 최첨단 보습 포뮬러가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고, 오래된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맥스 엘에스 스킨 리차징 워터 로션(MAX LS Skin Recharging Water Lotion)’과 가벼운 텍스처의 모이스춰라이저로 피부 안팎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피부 손상과 노화를 개선해주는 ‘맥스 엘에스 라이트 모이스춰 로션(MAX LS Light Moisture Lotion)’으로 구성됐으며 165,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여행용 키트 3종과 랩 시리즈 파우치를 증정한다.

랩 시리즈는 추석 선물 세트는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랩 시리즈 홈페이지(www.labseries.co.kr), 랩 시리즈 모바일 웹사이트(m.labseries.co.kr)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 02-3440-2774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labseries.co.kr

연락처

랩 시리즈 홍보대행
리앤컴
강근희 AE
070-4367-1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