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안전방송, ‘Safe Buddy’ 첫 방영

영어로 배우는 안전, 세계 속의 안전을 탐험하다

뉴스 제공
사회안전방송
2015-09-22 08:18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안전 전문채널 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 http://www.safetv.co.kr)이 ‘안전도 세계화!’ 라는 모토로 ‘Safe Buddy’를 기획, 제작했다.

‘Safe Buddy’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관심사인 영어와 안전을 접목시켜 쉽고 재미있게 진행해 나가는 글로벌 안전 정보 프로그램이다.

‘Safe Buddy’ 첫 회에서는 익스트림 스포츠의 하나인 ‘번지점프’에 대해 소개한다. 과거 익스트림 스포츠는 젊은이들이 조금 더 강한 자극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찾는 스포츠였다. 하지만 최근 들어 중장년층도 익스트림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보이며, 안전의 관심도 더욱 더 높아졌다.

사회안전방송 전영호 본부장은 “글로벌 시대로 진화한 만큼, 영어가 필수가 되었듯이 안전의식 또한 세계화가 되어야 한다” 며 “시청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영어 콘텐츠를 새롭게 시도했다”고 말했다.

‘Safe Buddy’ 제작진은 지금과 같은 글로벌 시대에 전 세계인의 공통 관심사인 안전에 관련된 정보를 전달하게 되어서 기쁘고, 세이프 버디를 통해 시청자들이 세계 어디서든지 안전하길 소망한다며 우리나라 국민이 세계인의 안전 선두주자로서 글로벌 안전 전문가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Safe Buddy’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사회안전방송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Safe Buddy‘ 방송안내
1. 출연 : 김유정
2. 방송시간 :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3. 방송채널
케이블채널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http://www.safetv.co.kr)
실시간방송 및 각 지역별 케이블방송국 Safe TV 채널참고
IPTV : KT ohlleTV(채널 278번)
스마트폰 : 티빙(사회안전방송 검색), 에브리온TV (채널 119번) 실시간방송
인터넷 재방송 및 VOD : 유튜브(http://www.youtube.com/user/safetvkorea)
(검색어 : Safe Buddy’),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 VOD
www.safetv.co.kr [以上]

사회안전방송 소개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는 전국의 케이블방송국(SO)을 통해 자체 제작한 HD콘텐츠를 포함, 공익적이고 공공적인 HD보유 콘텐츠를 24시간 프로그램 편성, 방송하는 사회안전분야 전문채널방송국이다. 늘 국민과 함께하며 사회의 어둡고 외진 구석 구석까지, 시작은 미약하지만 세상을 밝히는 따뜻하고 밝은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safetv
카페: http://cafe.naver.com/safetv
트위터: http://twitter.com/safe_tv
홈페이지: http://www.safenews.co.kr

웹사이트: http://www.safetv.co.kr

연락처

사회안전방송
홍보담당 김지영
070-8115-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