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온라인쇼핑몰 힐링마켓 오픈 이벤트 실시

신규회원가입과 해시태그 이벤트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5-09-23 13:00
서울--(뉴스와이어)--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올 8월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몰 ‘힐링마켓’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힐리언스 선마을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에서 힐링프로그램과 스테이 예약 등 체험 및 숙박 프로그램 예약이 가능하며, 선마을의 힐링푸드팀과 임상영양사가 까다로운 검증과정을 거쳐 개발한 김치, 된장, 간장, 식초, 잣기름 등과 힐리언스가 개발한 아로마테라피 제품, 선마을 운동과 요가수업시 사용하는 시셀코리아 운동용품, 입촌시 입는 생활한복 등 다양한 힐링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이번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회원가입하면 신규회원은 2,000원의 마일리지가 제공되며, 구입 후 0.3%의 마일리지기 추가 지급된다. 또한 9월말부터 신규회원가입하는 분들 대상으로 월1회 추첨을 통해 힐리언스 선마을 건강먹거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선마을을 방문한 분들은 사진과 간단한 방문후기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계정에 해시태그 #힐리언스 #선마을 #힐링여행 #홍천 #헬스 #이시형 #생활습관개선 #디톡스 #건강 #힐링센터 #디톡스, #숲치유, #건강 #해시테그이벤트 #회원가입이벤트 중 선정하여 함께 올리거나, 선마을 숲속의 사진관에 올리면 힐링 상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힐리언스는 10월 영문웹사이트 오픈을 앞두고 있어, 외국인 대상 홍보도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1588-9983 / 홈페이지: www.healience.co.kr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힐리언스선마을: http://www.healience.co.kr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진혁
02-6902-01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