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브킹덤, ‘휴게소를 찍어라’ 추석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2015-09-24 09:31
부산--(뉴스와이어)--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의 프리미엄 네비게이션 브랜드 ‘나브킹덤’(http://www.navkingdom.co.kr)이 추석을 맞아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재미와 경품을 제공함으로써 풍성한 추석을 만드는데 기획 의도가 있다. 추석 민족 대이동의 필수 코스인 ‘휴게소’에 착안하여 ‘휴게소를 찍어라’라는 제목으로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나브킹덤 페이스북에 공지한 총 15곳의 휴게소 지도이미지 중 한 곳의 장소를 추측한 뒤, 실제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현실 세계를 그대로 표현한 Real 3D 나브킹덤 지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나브킹덤 지도 이미지와 사진 속 휴게소를 비교하며 나브킹덤 Real 3D지도의 높은 싱크로율을 실감할 수 있다.

또한 나브킹덤은 9월 한 달간 나브킹덤 N200S를 구매하면, 기본으로 제공하는 32GB SD카드 외 64GB SD카드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이는 10월 제공 예정인 항공지도 업데이트를 지원하기 위한 의미도 있다. 10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할 예정인 항공지도를 위해서는 64GB SD카드를 준비하여야 한다.

N200S의 출시가는 56만원이며,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몰과 나브킹덤 전국 지정 장착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정 장착점 및 고객센터 정보는 나브킹덤 홈페이지(www.navkingd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소개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차량용 DIS Solution,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개발하는 글로벌 IT 기업이다. 2001년 6월 창립되어 지난 10여 년 간 Mercedes Benz, Porsche, 현대자동차, 쌍용자동차 등 국내외 고급 완성차량의 순정 제품 개발 및 납품 사업을 진행해 왔고, 그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2012년 처음으로 애프터마켓 네비게이션 브랜드인 나브킹덤을 출시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전자지도, 하드웨어 모두를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는 강점으로 프리미엄 내비게이션을 자랑한다. =

웹사이트: http://www.navis-ams.com

연락처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사업팀
김성훈 과장
051-730-86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