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아이티뱅크,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자 양성과정 국비지원 훈련생 모집

뉴스 제공
KG아이티뱅크
2015-09-24 11:34
서울--(뉴스와이어)--KG아이티뱅크는 10월 5일부터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자 양성과정 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24일 밝혔다.

국비지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한국산업인력공단, 세종시청에서 주관하고 주최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세종시에 정보통신분야로 전문인력을 채용하기 위하여 계획된 교육과정이다.

데이터센터 운영을 위한 서버분야, 네트워크분야, 가상화분야에 대한 교육 후 프로젝트를 통해 실무 역량을 갖춘 인력양성이 목적이며 수료 후 취업지원까지 된다.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자 양성과정은 실무경력을 갖춘 전문가들을 통해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 리눅스 서버운영, 윈도우 서버운영, 윈도우 서버가상화 및 데스크탑 가상화, 오픈소스 가상화 솔루션, VMware 가상화, 네트워크 가상화, 아마존 클라우드 구축,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프로젝트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기간은 총3개월 480시간이다.

교육 수료후 모의면접, 취업마인드 특강 등 취업 전략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내 산·학·관 등 각계 전문가 참여를 통한 일자리협력망 운영으로 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신기술 관련 내용은 전문가 세미나 특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중심의 프로그램 및 실무위주의 교육훈련을 하니 교육대상자에게는 분명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KG아이티뱅크는 현재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자 양성과정 훈련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이번 교육은 10월 5일부터 1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korea.eduitbank.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gitbank.co.kr

연락처

KG아이티뱅크
미래전략부
이준호 과장
02-762-7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