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안양중앙라이온스클럽과 독거어르신 위한 추석명절음식 송편나눔 봉사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5-09-24 13:46
안양--(뉴스와이어)--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난 24일, 함께하는 한숲과 안양중앙라이온스&안양중앙레오클럽이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독거어르신을 위한 추석명절음식 송편나눔봉사을 진행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안양중앙라이온스클럽과 안양중앙레오클럽 학생들이 참여하여 지역사회 내 독거어르신들에게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정성스레 송편을 만들었다.

안양중앙라이온스클럽 유정기 회장은 “추석 명절에도 외롭게 쓸쓸히 보낼 어르신들을 위해서 정성스레 준비한 송편을 나누며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 아이들도 깊은 뜻을 알고 함께 참여해주어 고맙고 아이들에게도 나누는 기쁨을 깨닫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레오클럽의 박효정 학생은 “올 추석에는 시골에 내려가지 못하게 되어서 할아버지, 할머니를 못 뵈고 할머니의 송편을 먹지 못한다는 생각이 아쉬웠지만, 친구들과 함께 송편을 만들면서 추석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또한 직접 만든 송편이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에게 전달이 된다고 하니 뜻 깊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따뜻한 세상을 기업 및 단체들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기부봉사를 통하여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고자 한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황규희 팀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