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드림출판사, 소량출판 300부 오프셋인쇄 출시…‘해드림 1004 기획 시리즈’

뉴스 제공
해드림출판사
2015-09-24 15:55
서울--(뉴스와이어)--임대출판(CEO출판) 시스템을 구축하여 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해드림출판사가, ‘해드림 1004 기획 시리즈’로써 오프셋인쇄 300부 소량출간을 출시하였다.

해드림출판사 사무실이 1004호인 데서 착안한 이 기획 시리즈는, CEO출판(임대출판)과는 또 다른 시스템으로, 자신의 글을 책으로 묶어 발표하고 싶으나 일정 부수나 일정 출간비용이 부담스러운 일반 저자, 소설가, 수필가, 시인 등을 위하여 기획한 것이다.

저자에게 300부를 제공하게 되는‘해드림 1004 기획 시리즈’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철학, 실용, 수험, 자기계발, 예술, 에세이와 소설 기타 모든 분야의 단행본이 가능하며, 먹1도 인쇄, 신국판 싸이즈, 272쪽 기준으로 250만 원 선에서 제공된다.

반면, 시집, 아동 등 기타 얇은 책 출간의 경우 먹1도 인쇄, 신국판 싸이즈, 152쪽 기준으로 220만 원 선에서 제공한다. 다만 원고 특성상 편집 난이도가 높을 때나 2도 이상 인쇄를 원할 때 또는 양장본 인쇄가 필요할 때는 별도 협의를 해야 한다.

이번‘해드림 1004 기획 시리즈’는 디지털 마스터의 POD 출간이 아닌, 정통 오프셋인쇄를 이용해 출간하며 CEO출판(임대출판)의 1천부 출간과 똑같은 재질, 편집, 인쇄를 한다. 또한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부산영광도서 등 주요 서점에도 신간 배포를 하며, 무엇보다 저자 및 책을 인터넷에 다양한 방업으로 노출시켜 지속적으로 홍보를 하게 된다.

여기서 원고 내용과 독자 반응 기타 출판시장 동향을 살펴 재판이 필요할 경우, 별도의 계약을 통해 실비용으로 제작 유통을 하며 1년 후 전자출판 전환도 가능하다.

다만, 자신의 원고가 책으로 나왔을 때 일정 수량 판매를 확신하거나 이에 도전하고 싶다면 기본 일정 부수 출간의 임대출판(CEO출판)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이 유익하다.

문의: jlee5059@hanmail.net 02-2612-5552

해드림출판사 소개
해드림출판사는 휴머니즘·정직·작가주의를 내세워, 단 한 권의 책이라도 독자의 손에 들리도록 노력하고 있다. 현재 트윗과 페이스북 등 SNS 도서 홍보망을 탄탄히 구축해 가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CEO출판=자기경영출판]이라는 새로운 출판 형태를 기획하여 많은 저자와 꿈과 희망과 도전을 공유하고 있다. CEO출판은 출판사가 저자의 출판매니저 역할을 해주는 것이며, 개인 저자뿐만 아니라 기업체 차원의 출판에서도 상호 Win-Win할 수 있는 파트너십의 출판이다. 검색하면 ‘CEO출판’의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t.or.kr

연락처

해드림출판사
이승훈
02-2612-55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