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3년 연속 임상4상 서비스 분야 리더로 선정

바이오 제약사의 최선호 서비스 업체 지위 고수

뉴스 제공
Quintiles
2015-09-30 00:5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가 인더스트리 스탠다드 리서치(Industry Standard Research, 약칭 SR)가 발간하는 ‘2015 CRO 품질 벤치마킹-임상4상 서비스 업체 보고서’(2015 CRO Quality Benchmarking - Phase IV Service Providers Report, http://goo.gl/fM6Iqu)에서 3년 연속 임상4상 서비스 분야의 시장 리더기업으로 선정됐다.

퀸타일즈는 글로벌 바이오제약 업계 관계자 11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임상4상 서비스 분야의 최선호 업체로 꼽혔다. 이 보고서에서 퀸타일즈는 서비스 폭, 글로벌 서비스 범위 및 수상 경력의 ‘퀸타일즈 인포사리오’(Quintiles Infosario®) 플랫폼으로 제공되는 실시간 데이터 접근 구현 기술 등 다수 핵심 서비스 품질 기준에서 선도 기업으로 주목 받았다.

안드레아 스팬하이머(Andrea Spannheimer) 퀸타일즈 현장/후기임상연구 담당 수석 부사장은 “모든 고객 부문에서 임상 4상 서비스 분야의 리더십을 또다시 인정받게 돼 자랑스럽다”며 “이 같은 평가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퀸타일즈의 폭넓고 심층적인 깊이와 함께 전 세계 고객을 위해 올바른 질문에 대한 올바른 접근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과학 분야의 사고 리더십과 서비스를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능한 우리 직원들에게 특별히 감사하고 싶다”며 “이번 평가는 우리 직원들의 부단한 헌신을 입증하는 증거”라고 강조했다.

퀸타일즈는 보고서에 언급된 다른 33개 임상4상 CRO(임상시험 대행기관)에 비해 다음과 같은 여러 선정 기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

· 리더십

· 선호도

· 고객 충성도

· 기대 대비 성과

· 두드러진 서비스 품질 차별화

설문에는 전 세계 중소 및 대형 바이오제약 회사의 의사 결정자로 지난 18개월 동안 외주 임상4상 시험에 관여한 경험이 있는 이들이다.

여기(http://goo.gl/fM6Iqu)를 클릭하면 보고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심도 있는 과학적, 치료적 및 분석적 전문 기술에서 우러나온 통찰력을 연결시킴으로써 바이오 의약품 및 기타 헬스케어 기업의 성공 가능성을 증대시킨다. 자문에서 운영에 이르기까지, 퀸타일즈는 상업용 및 관측 솔루션을 포함한 제품개발과 통합된 헬스케어 서비스를 공급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회사는 10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고, 포춘 500대 기업의 하나이며 포춘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명단에 등재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quintil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의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280051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미디어 문의
필 브리지스(Phil Bridges)
+1.919.998.1653 (사무실) +1.919.457.6347 (휴대전화)
phil.bridges@quintiles.com

투자자 문의
토드 캐스퍼(Todd Kasper)
919-998-2590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