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영어교육 이론부터 실전까지’…이퍼블릭, 체험영어 실습과정 모집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5-10-01 10:42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어린이 영어지도에 관심이 있거나 관련 업종의 취업을 준비중인 예비 강사를 위해 체험영어 실습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공부방, 교습소, 문화센터 등 소규모 그룹 영어지도자에 대해 날로 높아지는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 7월 영어연극 뮤지컬 입문과정, 8월 파닉스 입문과정에 이어 3차 체험영어 실습과정을 모집하게 됐다.

본 과정에서는 현직에 있거나 취업을 준비중인 예비 강사는 물론, 자녀에게 영어를 체계적으로 가르치고 싶은 학부모들도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영어교수법을 배울 수 있다.

이번 과정은 다양한 교과목을 영어와 접목시킨 체험영어수업의 비결을 소개하는 10개의 온라인 강좌와, 실제적인 체험영어 수업을 배우는 2회의 오프라인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라인 강좌는 요리·미술·과학을 활용한 오감체험영어 교재활용법, 스토리텔링, 노래와 핑거 플레이, 수업 운영 및 교실영어 등으로 구성되며 개강 후 3개월간 시간, 회수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10월 31일, 11월 7일 목동 본사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특강에서는 체험영어 수업의 계획과 준비, 연령별 프로젝트 수업의 기초, 체험영어와 융합인재교육 교수법을 소개하며 실제 체험영어실습에도 참여해 볼 수 있다.

수강생이 유아들과 함께 실제로 운영해보는 체험영어실습은 목동 본사의 오감체험영어센터에서 진행되며, 실습참여자에게는 문화센터 등 관련 교육기관에 우선 추천의 특전이 부여된다.

지난 1차부터 3차에 걸친 전 과정을 수료하면 이퍼블릭에서 발행하는 입문과정 수료증 및 3개 개별과정 수료증이 별도로 발급되며, 3개중 2개 과정 신청시 수강료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수강료는 20만 원이며10월 26일까지 홈페이지(www.teacherplus.co.kr)를 통해서 신청 및 결제가 가능하다.

문의: 02-2648-5131(303)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