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앳 플레이, 제스 글린 런던 콘서트 발표

힐튼, 10월 22일 힐튼 런던 뱅크사이드 단독 라이브 콘서트에 런던시민 초대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5-10-01 11:4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영국 전문직의 거의 3분의 1이(32%) 친구와 가족이 자신을 ‘일중독자’라고 말한다고 인정하는 가운데1,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뉴욕증권거래소: HLT)가 여행객에게 힐튼 앳 플레이(Hilton@PLAY) 콘서트 시리즈로 재미를 되찾도록 영감을 불어넣기 위한 탐색으로 초점을 수도로 돌린다. 힐튼 앳 플레이가 시카고, 댈러스와 뉴욕의 멋진 공연에 이어 10월 22일 런던에서 곧 오픈할 힐튼의 최신 호텔 힐튼 런던 뱅크사이드(Hilton London Bankside, http://goo.gl/6do1Dg) 무대로 제스 글린(Jess Glynne)을 맞이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30005522/en/

힐튼과 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은 힐튼 앳 플레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전 세계 힐튼 위치에서 일부 음악계 최고 인사들과 공연 일정을 조율한다. 행사 참여를 위해 힐튼의 12개 개별 호텔 브랜드의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H아너스의 회원은 HHonors.com/auctions(http://goo.gl/Xa2PYV) 사이트 방문과 힐튼H아너스 포인트(Hilton HHonors Points) 상환에 초대된다.

힐튼 월드와이드 마케팅 및 디지털 부문 글로벌 책임자 제랄딘 칼핀(Geraldine Calpin)은 “우리의 가장 유명한 일부 호텔에서 세 번의 성공적인 힐튼 앳 플레이 콘서트를 개최한 후에 콘서트를 힐튼 런던 뱅크사이드의 공식 오프닝 파티에 맞춰 런던에서 새로운 접근을 시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열심히 일하고 또한 더욱 중요하게는 열심히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진 또 다른 도시로 초점을 돌릴 때라는 것을 알았고 29개의 힐튼 호텔이 있는 런던은 자연스러운 선택이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호텔에서 차트 정상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제스 글린과의 잊을 수 없는 공연을 제공하는 것 이상으로 영광으로 가득한 이 도시를 즐길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은 없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힐튼H아너스 회원은 이 단독 콘서트의 액세스를 획득하는 것 외에도 이제 힐튼H아너스 경매 사이트를 통해 유럽, 중동, 아프리카, 북미, 아시아 지역의 일련의 독특한 경험에 H아너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지금 입찰에 사용 가능한 플레이(PLAY) 경험은 다음과 같다.

· 전 세계 힐튼 위치에서 일부 최고의 아티스트가 등장하는 라이브 네이션 콘서트의 프리미엄 티켓 액세스(http://goo.gl/0QM6CL)

· 궁극의 매클래런-혼다 VIP 레이스 패키지(http://goo.gl/tXF5c4) 및 2015년 11월 아랍에미리트 힐튼 아부다비 숙박

· 콘래드 페줄라 나이스나, 남아프리카 숙박과 잊을 수 없는 골프 & 코끼리 체험(http://goo.gl/Rgfnox)

· VIP 액세스와 가이드 투어 및 런던 힐튼 온 파크레인, 영국 일박을 포함한 루이비통 전시 패키지(http://goo.gl/BQwNpl)

· 힐튼 세이셸 라브리즈 리조트 & 스파, 실루엣 아일랜드, 세이셸 숙박을 포함한 아일랜드 어드벤처 패키지(http://goo.gl/G8P0wE)

·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 두바이, 아랍에미리트의 잊을 수 없는 왕실 체험(http://goo.gl/4u9Tzw)

힐튼은 라이브 네이션의 공식 호텔 파트너이고, 따라서 콘서트, VIP 아티스트 연결, 디지털 미디어, 티케팅, 콘텐트와 공연장을 포함하여 완벽하게 통합된 글로벌 음악 플랫폼의 혜택이 있다.

힐튼 앳 플레이(Hilton@PLA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goo.gl/Xa2PYV 참조
H아너스(HHonors) 회원 가입은 http://hhonors3.hilton.com/en/index.html 참조

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 소개

힐튼H아너스는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 호텔 브랜드에 대한 수상 경력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세계 97개 국가 및 지역에 자리한 4440여 개의 호텔, 리조트, 타임셰어 시설이 해당된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모바일 앱’(Hilton HHonors mobile app, https://goo.gl/5qWjk)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 수가 4600만 명에 이르는 H아너스는 수백 가지의 포인트 적립 및 보상 방법을 제공한다. 회원들은 포인트를 이용해 무료숙박과 프리미엄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선 기부 또는 H아너스 경매 사이트(http://goo.gl/Xa2PYV)를 통한 특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특별 이벤트로는 공연기획사 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과 함께 하는 특별한 예술 공연 및 콘서트, 맥라렌-혼다 포뮬러원(McLaren-Honda Formula 1) 팀과 함께 하는 레이스 체험 등이 있다. 가입비는 무료며 회원 가입은 웹사이트(www.HiltonHHonors.com)를 방문, 신청하거나 힐튼H아너스 뉴스 웹사이트(http://news.hiltonhhonors.com)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6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7개 국가 및 자치령에 73만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44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 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모바일 앱’(Hilton HHonors mobile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goo.gl/MijjbX),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WZh04e),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Tf36YI)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제스 글린(Jess Glynne) 소개

런던 기반의 제스 글린(Jess Glynne)의 깊고 소울 넘치는 보컬 톤은 2013년 말 그녀가 하우스 중심 덥스텝 프로듀서 드림(Dream)이라는 예명의 루트 94(Route 94)와 협업한 “My Love”의 스트림이 온라인에 등장했을 때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이 트랙은 이후 2014년 3월 영국 1위의 히트를 쳤지만 또 다른 글린 게스트 피처링의 “Rather Be”가 이번에는 창의적인 하우스와 만난 실내악 클린 밴딧(Clean Bandit)과 함께 그 해 1월에 같은 차트 순위에 오르기 전에는 그렇지 않았다. 빅 라이프 매니지먼트(Big Life Management)의 블레스 비츠(Bless Beats)가 프로듀싱하고 작곡한 솔로 트랙 “Home”이 그 해 2월에 온라인에 등장했다. 2개의 추가 싱글로 글린은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으로 차트에 진입했다. “Right Here”과 “Real Love”(후자는 또 다시 클린 밴딧이 피처링) 모두 그 해 말 전에 영국 톱텐에 올랐다. 2015년에 글린은 피처링으로 다시 한 번 1위에 올랐지만(타이니 템파(Tinie Tempah)의 “Not Letting Go”) 한편 “Hold My Hand”로 솔로로서도 차트의 정상을 차지했다. 이후 2015년 8월에 애틀랜틱(Atlantic) 레이블로 글린의 데뷔 앨범 “I Cry When I Laugh”가 발매되었다. 영국에서 글린은 셰릴 콜(Cheryl Cole)에 이어 5개의 넘버원 싱글을 가진 두 번째 영국 여성 솔로가 되었다.

라이브 네이션 엔터테인먼트(Live Nation Entertainment) 소개

라이브 네이션 엔터테인먼트(Live Nation Entertainment)(뉴욕증권거래소: LYV))는 세계적인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티켓마스터(Ticketmaster), 라이브 네이션 콘서트(Live Nation Concerts), 라이브 네이션 미디어&스폰서십(Live Nation Media & Sponsorship), 아티스트 네이션 매니지먼트(Artist Nation Management)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venationentertainment.com)에서 볼 수 있다.

[1] 2015년 3월 3일, 더 런던 이코노믹(The London Economic, http://goo.gl/avXg77)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300055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Worldwide)
로첼 레이븐(Rochelle Raven)
+44(0)2078568547
Rochelle.Raven@hilton.com

콜린 하트(ColleenHart)
+17038836616direct
Colleen.Hart@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