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패션아카데미, 2015 패션 공모전 연이어 수상 영예

2015-10-04 09:0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패션아카데미(원장 박승순) ‘패션전문포트폴리오’ 과정 수강생 송경선(덕성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4)씨가 사단법인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제16회 대한민국전통의상 일러스트 장려상을 비롯해 사단법인 한국의류학회 2015 제6회 패션상품기획콘테스트 장려상에 연이어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사)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대한민국전통의상 공모대제전은 ‘2015 ‘韓服’ 그 찬란한 문화’라는 주제로 우리 전통 문화의 보전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함과 창의력 있는 유능한 디자이너들을 발굴, 육성함으로써 국내패션의 세계화로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고자 개최하였다고 한다. 또한 (사)한국의류학회 패션상품기획콘테스트는 미래 패션산업의 유능하고 창의적인 인재 발굴을 위하여 국내의 대표적인 패션의류기업들과 협력하여 브랜드 맞춤형 패션상품기획 콘테스트를 개최하였다고 한다.

(사)한국의류학회 패션상품기획콘테스트는 송경선(27)씨와 글로벌패션아카데미 재학생 황아름(숙명여자대학교 의류학과 2)씨의 탄탄한 팀워크로 이루어낸 결과이다.

(사)한국의류협회 패션상품기획콘테스트 수상자 송경선(27) 황아름(21)씨는 “글로벌패션아카데미에서 좋은 동생, 언니를 만나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선생님들의 많은 지도 덕분에 좋은 작품이 완성되어 수상을 할 수 있었던 거 같다. 전혀 생각지도 못했는데 연이어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패션전문포트폴리오 과정은 스타일화·아이템별 도식화, 작업지시서는 물론 이미지맵, 컬러·패브릭맵에 관한 실무교육을 통해 패션디자이너, MD를 비롯한 다양한 패션직업군에 꼭 필요한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제16회 대한민국전통의상 공모대제전 최종 입상한 작품들은 부산 BEXCO 에서 11월5일(목)부터 11월7일(토)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박승순 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글로벌패션아카데미 학생들이 다양한 패션 공모전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스스로 열정적으로 도전을 하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더욱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소개

글로벌패션아카데미는 세계 중심에서 새로운 창조와 가치, 도전을 추구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실무중심의 체계화된 패션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글로벌은 세계적인, 지구의 뜻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전반적인 뜻으로, 세계 패션산업이 필요로 하는 글로벌 인재양성에 힘을 실을 것입니다. 지구촌 시대에 걸맞는 차세대 패션전문가를 양성하겠다는 교육이념에 따라 철저한 실무중심의 실기실습지도, 패션실무경력이 풍부한 우수한 교수진, 정규과정 수료시 취업연계시스템, 정확한 정보와 철저한 지도 관리로 해외 유학 및 편입기회, 체계적인 커리큐럼과 차별화된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g-fa.co.kr

연락처

글로벌패션아카데미
교무실
02-778-9003 (대표전화)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