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패션아카데미,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합격자 배출

2015년 상·하반기 대기업 공채 및 중견기업, 디자이너 브랜드 합격자 배출

2015-10-04 09:1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패션아카데미(원장 박승순)는 패션디자인 정규과정, 패션전문포트폴리오 과정 수업을 통하여 2015년 상·하반기 대기업 공채합격 및 중견기업, 디자이너 브랜드에 연이어 합격자를 배출했다고 발표했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패션디자인 정규과정, 패션전문포트폴리오 과정은 대입, 취업, 창업, 유학 등 수업 방향에 따라 개인별 맞춤식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5 상반기에는 ㈜한섬 SYSTEM, 제일모직 MVIO, 데상트 등에 취업했으며, 2015 하반기에는 ㈜한섬 소재개발실, MOSCA, GIL HOMME, SENORITA, NAVY SCANDAL 등 다수 합격자를 배출했다.

㈜한섬 SYSTEM 합격생 이경지(24)씨는 “단기간에 브랜드 컨셉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완성해야 했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하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을 글로벌패션아카데미를 통해 극복하였고 전체적인 수업을 진행하면서 무엇보다 1:1 수업 방식이라 담당 선생님께서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가르쳐주셨기 때문에 포트폴리오가 완성되었고, 그 결과 회사에서 긍정적인 대답을 들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글로벌패션아카데미에서는 대기업, 중견기업, 디자이너브랜드 입사시험에 대비하여 포트폴리오 뿐만 아니라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첨삭 등을 꾸준하게 지도하고 있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박승순 원장은 “해가 갈수록 청년일자리 문제로 힘들어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본인이 원하는 분야에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진정성과 내실을 갖춰 학생들이 취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또한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취업에 성공한 학생들을 보면서 많은 보람을 느끼며, 이러한 합격소식을 통해 글로벌패션아카데미 학생들이 꿈꾸고 도전하면 나도 할 수 있다. 라는 도전정신이 생겼으면 한다” 고 말했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소개
글로벌패션아카데미는 세계 중심에서 새로운 창조와 가치, 도전을 추구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실무중심의 체계화된 패션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글로벌은 세계적인, 지구의 뜻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전반적인 뜻으로, 세계 패션산업이 필요로 하는 글로벌 인재양성에 힘을 실을 것입니다. 지구촌 시대에 걸맞는 차세대 패션전문가를 양성하겠다는 교육이념에 따라 철저한 실무중심의 실기실습지도, 패션실무경력이 풍부한 우수한 교수진, 정규과정 수료시 취업연계시스템, 정확한 정보와 철저한 지도 관리로 해외 유학 및 편입기회, 체계적인 커리큐럼과 차별화된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g-fa.co.kr

연락처

글로벌패션아카데미
교무실
02-778-9003 (대표전화)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