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컨설팅코리아, ‘제약산업 저성장시대, 이대로 괜찮은가’ 관련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리브컨설팅코리아
2015-10-05 13:30
서울--(뉴스와이어)--리브컨설팅코리아(이하 LiB컨설팅)는 10월 8일(목) 오후 2시~5시 서울 가든 호텔(마포) 2층 그랜드 볼룸에서 ‘제약산업 저성장시대 극복’ 관련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제1부 국내 제약 산업의 저성장시대를 극복하기 위한 돌파구는? △제2부 퍼포먼스 극대화를 위한 SFE 필요성, 그러나 현실은? △제3부 저 성장시대를 극복하기 위한 ‘세일즈 패러다임 시프트’로 진행되며 정원은 40명이다.

김현욱 위원(現 메리츠 종금 증권 연구위원)과 정재은 컨설턴트(現 (주)비오테크 수석 컨설턴트)가 강사로 나서는 등 3명의 전문가들이 모여 제약시장의 흐름과 시스템적 접근, 그리고 영업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제시가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업계 투자전문가로부터 제약 산업의 최근 시장 동향과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업계에서는 어떠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에 대해 직접 청해 듣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2015년 제약시장은 그동안의 노력의 결실로 수출에서의 성과가 가시화되면서 다소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지만, 내수 처방 시장은 여전히 침체를 벗어나기 어려울 것으로 많은 경제, 투자 전문가들이 전망하고 있다. (2014년 2.2% 성장, 2015년 3%대 성장 예상)

저성장시대, 영업 현장의 퍼포먼스를 극대화 하기 위해 많은 제약 기업들이 SFA 시스템을 도입하여 영업 조직 관리를 시도 하고 있지만, 진정한 퍼포먼스 극대화를 위해서는 영업 조직과 영업 구성원의 ‘세일즈 패러다임 시프트’가 우선 필요하다.

일본, 한국에서 13,000여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LiB컨설팅의 영업혁신 노하우를 통해 저성장 시대 불확실성의 한계를 극복하고 눈부시게 성장하고 있는 다수 제약사의 성장 비결 및 업계 최고의 SFA 솔루션을 제공해오고 있는 ㈜비오테크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제약 영업 조직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하기 위해 필요한 방안이 무엇인지 본 세미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브컨설팅코리아 소개
주식회사 리브컨설팅코리아코리아(LiB Consulting)는 종합경영컨설팅 전문 업체로, 2012년 설립됐다. 일본 도쿄에 본사가 있다.

회사 홈페이지: http://libkorea.co.kr/

웹사이트: http://libkorea.co.kr

연락처

리브컨설팅코리아
홍보팀
변주성
02-543-3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