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로빈슨, 글로벌 전략 초점 확대 및 관리 강화

2015-10-05 15:00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증가하는 유럽과 아시아간 운송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세계 최대의 물류 회사들(http://goo.gl/5987ll) 중 하나인 C.H.로빈슨(C.H. Robinson)이 글로벌 운송팀에 두 명의 임원을 선임했다.

올리버 포크(Oliver Volk)는 아시아 글로벌 운송 부문의 유럽 개발팀 이사로 선임되었다. 올리버는 국제화물운송 분야에서 25년이 넘는 경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1990년 독일 뮌헨에 위치한 ITG GmbH에서 자신의 경력을 시작했으며, 항공운송 매니저, 부지점장, 영업이사 등을 지냈다. 올리버는 2011년 중국의 세바 로지스틱스(CEVA Logistics)로 이직하여 아시아 태평양 항공운송(http://goo.gl/0Lp8sg) 부문장을 역임했다.

롤란드 베르거 앤드 바클레이스(Roland Berger and Barclays)의 최근 보고에 따르면, 물류 서비스 시장은 현재 증가 추세이며, 특히 아시아와 유럽의 물동량은 최근 각각 19%와 22% 증가했다. C.H. 로빈슨의 글로벌 개발 전략부문은 두 시장에서 증가하고 있는 운송수요(http://goo.gl/vrVLLt)를 지원할 태세를 갖추었다.

C.H. 로빈슨 아시아(C.H. Robinson Asia)의 앤디 왕(Andy Wang) 사장은 “우리는 여전히 아시아에서 미국으로 향하는 우리의 주요 교역 항로를 확대시킬 가능성이 매우 큰 것으로 생각하고 또한 아시아에서 유럽 운송 사업 확장에 더욱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포크의 선임에 이어 라젠드라 타밀(Rajendra Tamil)이 아시아 유럽 글로벌 운송부문 노선개발 매니저로 선임되었다. 라젠드라는 국제 화물 운송 업계에서 15년이 넘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최근에는 페덱스 트레이드 네트웍스(FedEX Trade Networks)의 프랑스 지역 영업부장을 역임했다. 페덱스에서 일하기 전에는 퀴네 나겔 앤드 DSV(Kuehne + Nagel and DSV)의 노선개발 매니저로서 수 년간 홍콩에서 근무했다.

유럽 국제 운송부문 이사인 이보 아리스(Ivo Aris)는 “나는 올리버와 라젠드라의 선임이 우리의 유럽 교역 부문 확대를 가속화시킬 것으로 믿는다”며 “물론 C.H. 로빈슨 내에서 항상 중점을 두고 있었지만, 두 지역에 전략적 인력을 둠으로써(http://goo.gl/BK2gO4) 회사는 과거 어느 때 보다 이 지역에서의 우리의 성장을 잘 준비하고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포크는 “C.H. 로빈슨에서 근무한 지 몇 주 밖에 되지 않았지만 나는 강력하고 안정적인 경영과 성장을 위해 완벽하게 계획된 속도, 그리고 업계 최고 수준의 직원들의 방대한 시장 지식을 느낄 수 있었다”며 “물동량 확대와 전략 개발을 위해 아시아와 유럽의 운송 부문 팀들과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C.H. 로빈슨(C.H. Robinson) 소개

C.H. 로빈슨은 유럽 최대 육상운송 및 국제화물 운송 서비스 업체로 유럽 전역에 활발한 사무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C.H. 로빈슨은 1993년부터 유럽 고객들에게 유연하고 믿을 수 있는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적극적이고 다국어를 구사하며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직원들은 각자 지역에 대한 지식과 전문경험을 활용해 운송에 대한 모든 과제를 해결하고 고객들과 친밀하고 밀접한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1905년 설립된 C.H. 로빈슨은 세계 최대 규모의 물류 회사로 다양한 업계의 대규모 다국적 기업에서 소규모 로컬 기업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고객들에게 국제화물 운송 서비스, 물류 솔루션 아웃소싱, 신선제품 소싱 및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C.H. 로빈슨은 북미, 남미, 유럽 및 아시아에 280개 사무소의 광대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C.H. 로빈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chrobinson.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190092&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hrobinson.com

연락처

C.H. 로빈슨 월드와이드(C.H. Robinson Worldwide, Inc.)
마이크 윌컨(Mike Wilken)
홍보매니저
952-937-6761
mike.wilken@chrobins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