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3일 지적장애인보호시설 성가원에서 봉사활동 벌여

성가원서 행복나눔 전해

뉴스 제공
원앤원
2015-10-05 15:12
천안--(뉴스와이어)--외식문화기업 ‘원앤원주식회사’ 임직원 20여명이 지난 3일 지적장애인보호시설 성가원(경기도 용인시 소재)에 방문해 시설내부 청소와 식사대접, 장애우들과 산책을 하는 등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성가원 봉사활동은 ‘원앤원㈜’의 사내동아리 ‘주드(주니어 보드)’가 2009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나눔 활동이다.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한 주드 위원장, 송선민 팀장은 “나눔의 가치는 사랑하는 마음에서 시작한다고 생각한다”며 “무언가를 얻고자 함이 아니라 내 삶에 일부를 함께 나주어 줄 수 있는 마음에서 행복 나눔의 가치가 실천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원앤원㈜ 임직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원앤원㈜은 ‘행복 나눔’의 기업이념을 기반으로 지역 재가복지요 어르신들을 모시고 유락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청계천 은빛한마당’과 ‘생월잔치’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후원해오고 있다.

한편 ‘원앤원㈜’는 10월 7일(수) 오후 3시 서울 강남역에서 상권 및 입지분석, 외식창업 아이템 선정, 성공창업 핵심 포인트 등 성공창업특강을 진행한다. ‘원할머니보쌈족발&건강쌈밥’, ‘박가부대찌개’, ‘족발중심’ 등 ‘원앤원㈜’이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절차 등도 소개한다.

웹사이트: http://www.wonandone.co.kr

연락처

원앤원(주)
영업지원실 커뮤니케이션팀
02-460-8651

홍보대행
한국창업연구원
02-501-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