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아이티뱅크,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개발자 교육과정 교육생 모집

뉴스 제공
KG아이티뱅크
2015-10-06 11:50
서울--(뉴스와이어)--KG아이티뱅크는 12월 7일부터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개발자 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국비지원(내일배움카드제)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점점 진화하고 발전하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넓은 인프라 내에서 전문 인력을 채용하기 위하여 계획된 교육과정이다.

구글이 제작, 공개한 오픈소스 모바일 플랫폼으로 자유로운 개방성, 나눔성 등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앱을 개발 관리할 수 있는 이점이 있는 것이 바로 안드로이드 체제이다.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개발자 교육과정은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개발 환경에서부터 실전 프로그램제작, 만들어진 앱을 전 세계에 배포하는 방법을 익히는 것이 주목적이다.

세부적인 부분으로는 ▲‘안드로이드 소개 및 설치’를 시작으로 ▲‘폰과 프로그램 연동’ ‘▲AP’ ▲‘사용자 인터페이스’ ▲‘Activity’ ▲‘인텐트 ▲리스스’ ▲‘레이아웃’ ▲‘위젯 및 이벤트사용법’ 등으로 진행된다. 위 과정의 총 교육기간은 총 4개월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교육 수료 후에는 출석률이 우수한 교육생들 대상으로 모의면접, 취업마인드 특강 등 KG아이티뱅크 취업지원실에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취업연계를 지원할 계획이다.

KG아이티뱅크는 최근 이슈되고 있는 IoT기반 프로그래밍에 대한 부분 및 해킹세미나도 계획 중에 있다. IT에 관심이 있고 현재 전공을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KG아이티뱅크는 현재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개발자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이번 교육은 12월 7일부터 4월 4일까지 진행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kgitbank.kr)에서 확인하거나 02-3672-8556에서 상담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gitbank.co.kr

연락처

KG아이티뱅크
미래전략부
유규정
02-3672-8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