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땅, 시립 ’은평의마을’ 바자회 참석…판매금 전액 기부

치킨과 피자로 기부금 마련해요

뉴스 제공
에땅
2015-10-06 13:10
서울--(뉴스와이어)--㈜에땅(회장 공재기)이 지난 4일 시립 은평의마을(시설장 이향배)에서 열린 가을먹을거리 장터에 참석해 판매된 수익금으로 기부금을 마련, 은평의마을에 전액 전달했다.

㈜에땅은 성인남성 노숙인을 대상으로 한 생활보호시설인 시립 은평의마을 내 생활인들에게 생활의 활력을 불어넣고 사회복귀를 돕고자 이번 행사에 참석했다. 제48회 은평의마을 가을먹을거리 장터에 참석한 데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제49회 시립 은평의마을 가을먹을거리 장터는 은평의마을 운동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열렸으며 은평구 주민들이 참석했다.

㈜에땅은 음식과 바자회물품 판매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기부물품인 피자에땅의 슈퍼콤비네이션 피자 라지 사이즈 40판과 오빠닭 베이크치킨 20마리, 갈릭크리스피 20마리를 기부했다. ㈜에땅은 제품을 바자회를 통해 판매했으며 이날 판매된 제품의 수익금은 은평마을원 내 생활인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에땅은 그 동안 피자에땅과 오빠닭이 받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 같은 기부 행사에 참여하게 됐으며 우리의 작은 도움으로 이웃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활동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립 은평의마을은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가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되고 있는 성인남성노숙인의 생활시설로 1961년 설립됐다. 생활인의 거주보호, 사회복귀를 위한 직업 재활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노숙인에 대한 부정적인 사회인식 개선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izzaetang.co.kr

연락처

에땅
이재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