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동환 및 이탈리아 평론가와 함께하는 ‘시네마 토크’, 코엑스서 개최

9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코엑스 D홀 책만남관에서 열려

윤동환 책 사인회, 도서증정 이벤트 등 실시

시네마 토크 협찬사 본북스, 서울국제도서전 참가

뉴스 제공
도서출판 본북스
2015-10-08 16:15
서울--(뉴스와이어)--배우 윤동환 및 이탈리아 평론가와 함께 하는 ‘시네마 토크’가 서울국제도서전 기간 중인 10월 9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도서전이 개최되는 코엑스 D홀 책만남관에서 열린다.

이탈리아영화예술제(www.ifaf.co.kr)를 주최하고 있는 ‘이탈치네마’와 ‘주한이탈리아문화원’이 공동주최하고 이탈리아와 미국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영화평론가와 본북스 저자가 함께하는 ‘시네마 토크’는 ‘할리우드에서 독립영화까지’라는 주제로 독자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시네마 토크는 배우, 감독 그리고 저자로 활동중인 윤동환의 사회로 진행되며, 이탈리아 평론가 마리우차 초타(Mariuccia Ciotta), 로베르코 실베스트리(Roberto Silvestri) 그리고 요즘 국내에서 이슈화되고 있는 파라마운트 소송에 관한 저자인 장서희 변호사의 발표가 이어진다.

이탈리아 평론가 마리우차 초타트는 지난 세기 영화는 어떻게 역사와 함께 해 왔는지에 대해 설명하면서 우리가 영화를 본다는 것이 아니라 쓴다는 것은 환상에서 살고 있다는 우리의 착각를 보여준다.

로베르토 실베스트리는 ‘오늘날의 실험영화, 독립영화가 있기까지’에 대한 영화현장의 현실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서울국제도서전은 10월 7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

주빈국이 이탈리아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이게 될 이 전시회에서 참가 출판사 가운데 영화와 이탈리아 전문 출판사인 본북스(www.buonbooks.com)는 부산국제영화제 북라운지에 이어 신간 7종을 서점 배포 전에 이벤트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시네마 토크에 참여하는 분들에게는 본북스의 후원으로 사회를 보는 윤동환의 저서 ‘윤동환의 다르게 영화보기’ 사인회 및 도서 증정이 제공된다. 윤동환 책 사인회는 서울국제도서전 본북스 부스 F38에서 열린다.

도서출판 본북스 소개
도서출판 본북스는 2007년 설립된 영화, 미술 등 문화 전문분야 출판사이다. 본북스(buonbooks)는 ‘좋은’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buono’와 영어의 ‘books’을 결합해 만든 이름이다. ‘좋은책’을 만들겠다는 설립의지를 가지고 출발하여 다양한 출판 및 문화 활동을 벌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onbooks.co.kr

연락처

도서출판 본북스
정란기
02-575-36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