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미래평생교육원, 인기과정 최대 60만원 장학금 혜택 제공

원아시아골프 PGA 멤버십 과정 등 인기

뉴스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
2015-10-12 15:3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사이버대학인 서울디지털대학교 부설 미래평생교육원이 전문 인기과정을 기관 협력체결을 통해 최대 60만원까지 장학금 혜택을 제공한다.

미래평생교육원 이영수 원장은 “세계 3대 골프 투어인 원아시아골프 PGA Class-A 멤버십 취득과 풍부한 실습(90분씩 15회)의 기회를 통해 최고 수준의 골프기술과 세계 유명 골프전문가들의 티칭 노하우까지 전수 받을 수 있어 원아시아 PGA Class-A 멤버십 과정에 대한 인기가 매우 높다”며 “수강료 혜택도 높아 더욱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미래창조과학부의 국내 3D프린팅 1,000만 전문 인력 육성 계획에 따른 국내 최초온라인 자격증 취득과정 ‘3D프린팅 전문강사 자격증 과정’을 비롯한 ▲3D초급전문가▲3D모델링전문가 과정이 직장인과 취/창업 준비생들에게 대단한 인기다. 전문 자격증을 취득한 이후에는 차별화 된 기술로 시장 초기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 때문으로 보인다. 실제로 이 과정은 보석가공산업, 공간디자인이나 모델링, 의료기기/가공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다.

앞선 전문인기과정 외에도 서울디지털대 미래평생교육원은 現 한국기원 프로기사회장인 김효정 프로기사를 비롯한, 前 여자프로기사회장인 하호정 프로기사, 만 13세에 입단해 이슈가 된 강승희 프로기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바둑 한 수 하실래요(바둑입문)’ 과정도 선보였다. 틀에 박힌 바둑수업이 아닌, 바둑의 재미와 기술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바둑 한수 하실래요?’는 온라인 수업 이외에 매월 ‘바둑 party’ 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수강생과 모임을 가지게 된다.

또한 2015년 인성교육진흥법 시행령 공포에 따라 각급 학교 및 교육기관에서 반드시 배치, 교육되어야 하는 인성지도전문가 양성을 위한 ‘인성지도사 과정’이 서울디지털대학교 아동학과 교수님의 높은 수준의 강의로 오픈된다. 일상생활에서 비즈니스까지 폭넓은 분야에 차별화 된 학습로드맵을 통해 성공적인 스피치, 프레젠테이션, 상담스킬 등 커뮤니케이션 전반의 전문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략과정’도 10월 12일 현재, 전 과정에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아울러 10월 신규로 오픈하는 3개 과정에 오픈기념 무료특강 행사가 10월 15일부터 개최되며, 모든 행사 참석자 중 수강등록을 진행하는 전원에게는 도서상품권(3만원)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 희망 시, 미래평생교육원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 신청을 통해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소개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미래평생교육원: http://edu.mirae.sdu.ac.kr/conviewer.asp?conid=224...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관리팀
김유나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