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SCRS ‘2015 이글 어워드’ 수상

3년 연속 임상연구기관 지원 분야 리더십 인정받아

뉴스 제공
Quintiles
2015-10-13 13:5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가 SCRS(Society for Clinical Research Sites)의 ‘2015 임상시험 수탁기관(CRO) 이글 어워드’(Clinical Research Organization (CRO) Eagle Award)를 수상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연례 ‘SCRS 사이트 솔루션 서밋’(SCRS Site Solutions Summit) 기간 중 수여된 이 상은 임상 연구 기관과 협력하는 데 있어 탁월한 리더십과 전문성, 무결성, 열정 및 헌신을 기린다.

잔 헥트(Jeanne Hecht) 퀸타일즈 수석 부사장 겸 임상연구기관/환자 네트워크 글로벌 본부장은 “3년 연속 이글 어워드를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이 상은 임상연구 기관과 관계를 꾸준히 증진해온 퀸타일즈의 노력을 반영한 것”이라며 “헌신적인 퀸타일즈 직원들과 전 세계 임상 연구소에서 일하고 있는 인재 및 연구팀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퀸타일즈는 이들과 함께 환자에게 필요한 치료법을 제공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크리스틴 피에르(President Christine Pierre) SCRS 대표는 “퀸타일즈에 이글 어워드를 수여하게 돼 기쁘다”며 “이 상은 전 세계 연구기관의 견해를 반영한 것으로 퀸타일즈가 임상 연구소와 성공적으로 협력해온 노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연구 사이트로 구성된 SCRS 회원들은 ‘사이트 솔루션 서밋’에 앞서 최고의 협력 노력을 보여준 후원사와 CRO를 추천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 밖의 선정 기준에는 △연구 사이트 지원을 위한 전문 인력 제공 능력 △협력 의지 △프로토콜 설계 및 실행 △재정 지원 △향후 연구를 위한 연구기관과의 파트너십 등이 있다.

‘SCRS 이글 어워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itesolutionssummit.com/eagle-awar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심도 있는 과학적, 치료적 및 분석적 전문 기술에서 우러나온 통찰력을 연결시킴으로써 바이오 의약품 및 기타 헬스케어 기업의 성공 가능성을 증대시킨다. 자문에서 운영에 이르기까지, 퀸타일즈는 상업용 및 관측 솔루션을 포함한 제품개발과 통합된 헬스케어 서비스를 공급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회사는 10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고, 포춘 500대 기업의 하나이며 포춘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명단에 등재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quintil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의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120052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미디어 문의
필 브리지스(Phil Bridges)
+1.919.998.1653 (사무실) +1.919.457.6347 (휴대전화)
phil.bridges@quintiles.com

투자자 문의
토드 캐스퍼(Todd Kasper)
+1-919-998-2590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