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끄, 포어 코르셋 팥진주팩&블랙헤드 원샷 골드팩 2종 출시

독자적인 Natural Pore Control 공법으로 완성한 모공 스페셜 홈케어

진주와 팥을 그대로 갈아 넣어 피부 자극 없이 모공을 관리하는 ‘포어 코르셋 팥 진주 팩’

피부에 온열감이 올라오며, 블랙헤드와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블랙헤드 원샷 골드팩’

뉴스 제공
나비끄
2015-10-15 08:30
서울--(뉴스와이어)--작고 예쁜 모공은 모든 피부 미인의 기본 조건이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벌어지고 지저분해진 모공 때문에 피부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다. 최근에는 천연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 없이 모공을 관리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모공 홈케어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나비끄네오(대표 함서영)가 출시한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블랙헤드 원샷 골드팩’과 벌어진 모공을 빠르게 조여주는 ‘포어 코르셋 팥진주팩’ 2종은 독자적인 Natural Pore Control 공법으로 완성한 스페셜 홈케어 제품이다.

‘블랙헤드 원샷 골드팩’은 황금추출물과 카올린을 함유하고, 골드 파우더가 들어가 황금빛이 도는 워시오프 타입의 팩이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온열감이 올라오는데, 오돌토돌 거뭇거뭇한 블랙헤드를 핫하게 녹여주고 퓨어 미세스크럽 입자가 거품과 함께 피부속 더러운 노폐물까지 원샷으로 제거해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얇게 펴 바르면 서서히 모공 조임현상을 느낄 수 있는 ‘포어 코르셋 팥 진주 팩’은 여성에게 특히 좋은 진주와 팥을 그대로 갈아 넣고, 아마존 클레이가 함유된 워시오프 타입의 모공 축소팩이다. 벌어진 모공을 코르셋처럼 조여주고, 노폐물로 인해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나비끄는 ’포어 코르셋 팥 진주 팩’과 ‘블랙헤드 원샷 골드팩’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공을 원하는 여성을 위한 제품이라며 모공 상태에 따라 골라서 사용하면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문의 : 02-585-8580

웹사이트: http://nabique.com

연락처

나비끄(주)
마케팅팀
권오식 대리
02-585-8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