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코나퀸즈, 진한 가을향 담은 ‘클래식 커피’ 5종 출시

호주 및 유럽 등지의 클래식한 정통 커피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가을 신메뉴 선보여

신메뉴 출시에 맞춰 음료 구매 및 SNS 시즌음료 사진 업로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

뉴스 제공
일화
2015-10-15 13:41
구리--(뉴스와이어)--카페 코나퀸즈㈜(대표 이성균)의 하와이안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 코나퀸즈(cafe KONA QUEENS)가 진한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클래식 커피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클래식 커피는 ‘라떼 마키아토’, ‘플랫 화이트’, ‘롱블랙’, ‘카페 비엔나’, ‘에스프레소 콘파냐’ 5종으로, 호주 및 유럽 등지의 클래식한 정통 커피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음료들로 구성됐다.

풍성한 우유 거품을 얹은 ‘라떼 마키아토’는 시럽을 넣지 않은 호주 정통 마키아토로 따뜻하게 데운 스팀밀크 위에 에스프레소를 넣어 진한 에스프레소의 맛과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호주식 카페라떼인 ‘플랫 화이트’는 밀크폼이 얇고 가볍게 올라가 보다 부드러운 커피를 느낄 수 있으며, 호주식 아메리카노인 ‘롱블랙’은 일반적인 아메리카노보다 물의 양이 적어 보다 풍성한 크레마와 깊고 짙은 향미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유럽스타일의 생크림 커피 ‘카페 비엔나’는 아메리카노 위에 하얀 휘핑크림을 듬뿍 얹은 커피로 차가운 생크림의 부드러움과 커피의 진한 맛을 한잔의 커피에서 느낄 수 있다. ‘에스프레소 콘파냐’ 역시 유럽스타일의 커피로 에스프레소 베이스에 생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살린 게 특징이다.

이와 함께 카페 코나퀸즈는 가을 신메뉴 출시에 맞춰 오는 11월 30일까지 시즌음료 포함 음료 5잔 구매시 커피 음료 1잔 무료 증정, SNS에 시즌음료 사진 업로드시 커피 무료 음료권 1매 증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카페 코나퀸즈 홈페이지(www.cafekonaqueen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페 코나퀸즈는 가을은 커피가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로 차가워진 날씨로 따뜻한 커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정통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클래식한 커피 음료들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하와이안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 코나퀸즈는 ‘프롬 팜 투 카페(From Farm to Cafe)'라는 슬로건 아래 하와이 현지 농장의 신선한 커피를 도심 속 카페에서도 즐길 수 있는 차별화 커피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과장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