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강변도시 미사중심상업지역 ‘원희캐슬미사 더블리버뷰’, 미사상가 및 미사오피스텔 사전접수

하남 미사강변도시 안의 중심상업지역 역세권 오피스텔

미사상가 및 미사오피스텔 중심입지

망월천은 중앙 수변공원으로 개발 예정…원희캐슬리버뷰 리버뷰가조망되는 신축오피스텔

뉴스 제공
아해스티컨설팅
2015-10-16 13:14
서울--(뉴스와이어)--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에 ‘원희 캐슬 리버뷰’는 미사신도시중심9블럭 근생 오피스텔 신축계획으로 지하6층~지상28층의 랜드마크급 입지와 투윈 타워의 편 복도식 창의적 설계로 상가 74실, 오피스텔 554실 규모의 외형으로 시공될 예정이다.

미사강변도시 최초로 전 호실은 망월천이 개발되면 중앙수변공원으로 리버뷰인 조망권을 갖고 있는 ‘원희캐슬미사 더블리버뷰’가 올해 안으로 상업시설과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이다.

교통은 현재 상일동역에서 미개통인 지하철 5호선 강일역(예정)과 미사역(예정) 풍산역(예정)이 2018년 연장 개통되면 원희 캐슬위치에서 5분이내 도착 가능한 초 역세권 오피스텔로서 상일IC 강일IC 5분내 진입 강남을 비롯한 잠실 삼성역 13Km종로·광화문·여의도로 20분대면 진입 가능한 편리한 교통망을 확보하고 인근의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경춘 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며 대중교통 여건도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미사 원희캐슬은 임대수요는 ITECO하남지식산업센터가 인접해있고 첨단산업단지로 세종텔레콤 세스코, 한국종합기술, 디지털스트림 테크놀리지, 휴다임, VSL빌딩, 나이스 홀딩스 삼성엔지니어링의 업체가 입주한다. 고덕복합업무단지, 하남자족시설20블록과 업무시설10블록이 예정되어있고 초대형 복합 쇼핑몰인 하남 유니온 스퀘어에는 백화점 명품관 패션관 스파 물놀이시설 아쿠아랜드 영화관으로 한국에서 유래를 찾기 힘들 정도의 다양한 복합쇼핑타운으로 연간 영등포타임스퀘어의 3배, 부산센텀시티의 3배로 1000만명의 관광객수요를 예상하고 약 5만명의 배후수요 확보로 공실이 없을 것으로 전망된다.

미사강변도시는 서울권과 바로 인접해 있어 강남 4구로 불리는 강동구와 맞닿은 최고의 입지조건에, 한강변을 품고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까지 두루 갖춰 실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수도권 내 마지막 개발지구가 될 전망이다. 지하철연장과 자족시설 업무시설등 주변개발이 본격화되면 꾸준한 인구유입과 아울러 배후수요의 증가로 높은 시세차익까지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해스티컨설팅은 최근 경기불황 속 저금리 상황에서 여윳돈으로 은행이자보다 높은 수익률을 거둘 수 있는 상가를 분양 받아 노후를 대비하려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며 특히 전호실 리버뷰 조망권을 가진 원희캐슬미사 더블리버뷰는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내 중심에 위치하여 고덕강일1지구 고덕강일2지구 고덕강일3지구 및 산업단지와 약 5만세대에 달하는 아파트단지의 배후 수요를 갖추고 있어 꾸준한 가치 상승과 안정적인 수익까지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에서 선보이는 ‘원희캐슬미사 더블리버뷰’는 5호선 미사역(‘15년 기착공 18년 개통 예정) 150m거리의 초역세권 오피스텔과 미사상가 로서 미사지구에서 복합건물로는 유일하게 4면 코너와 중앙수변공원 및 스트리트형 아케이드상가를 접하고 있어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며, 2·3층 중앙정원 및 테라스로 상가에 투자매력을 더했다. 현재 강동구청역 8호선 의 강동구청 인근에 홍보관을 운영 중인데 많은 방문객들이 이어지고 있어서 사전 접수하고 방문시간을 예약해야 편안한관람과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전화 : 1899-4256

http://blog.naver.com/anahanaro
http://blog.daum.net/anahanaro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anahanaro

연락처

아해스티컨설팅
송영욱
1899-4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