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클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힐튼, 호텔 업계 최초 글로벌 스파 관리 회원제 도입

소비자, 일상의 웰니스 추구∙∙∙새롭고 참신한 회원제로 스파 관리 및 호텔 부대시설 대폭 할인 이용 혜택 제공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5-10-16 14:00
맥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뉴욕증권거래소: HLT)가 호텔 스파를 사치에서 월중 필수 행사로 바꾸고자 글로벌 스파 관리 회원제인 ‘스파 클럽’(The Spa Club)을 출범했다. ‘스파 클럽’은 지역 주민에게 인근 힐튼에서 매달 할인된 가격의 스파 관리와 부대시설, 기타 특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스파 클럽’은 포근한 가운부터 긴장을 풀어주는 환경, 명성이 자자한 고품격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럭셔리한 호텔 분위기에서 누릴 수 있는 월 회원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멤버십은 휴가철에 맞춰 연말 전까지 전 세계 약 30개 스파에서 제공될 전망이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15005438/en/

최근 설문 결과 응답자의 58%가 재정 관련 걱정[1]으로 인해 이상적인 웰빙 상태를 누리지 못한다고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글로벌 규모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대 업체 중 하나다. 전 세계 400여 개 호텔에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파 클럽’은 힐튼이 고품격 호텔 스파 경험과 최고의 피트니스 및 스파 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정기 예약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일일 이용권을 제공함으로써 이 같은 재정 격차를 해소하는 솔루션이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스파 클럽’은 전 세계 일부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호텔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스파 클럽’의 모든 회원은 가장 편리한 위치의 스파 클럽을 선택해 매달 스파 클럽 운영 시간 중 50~60분 간의 마사지 또는 얼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12개월 멤버십의 경우 최소 3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월 프로그램에는 관리 당일 호텔 스파 시설과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이 포함되며 호텔 무료 주차 혜택, 소매 상품 할인, 해당 호텔의 기타 특전이 주어진다. 회원이 다른 곳의 스파 클럽을 방문할 경우 모든 스파 관리에 대해 언제나 최소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파 클럽’은 6개월 또는 12개월 등 2가지 회원 등급을 제공한다.

라이언 크랩(Ryan Crabbe) 힐튼 월드와이드 글로벌 웰니스 담당 수석 이사는 “전 세계 스파 클럽에서 신규 회원을 맞을 날이 기다려진다”며 “더 건강하고 균형잡힌 삶을 추구하는 문화적 관심이 지대한 가운데 이에 대응해 호텔 업계 최초로 합리적 가격의 신축적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웰니스에 대한 높은 수요는 힐튼 쇼트 힐스(Hilton Short Hills)에서 분명히 확인됐다. 힐튼 쇼트 힐스는 이와 유사한 멤버십을 도입, 지난 3년간 제공해 왔다. 이 시범 프로그램의 압도적인 성공은 합리적 가격으로 웰니스를 누리고자 하는 욕구를 뒷받침하는 명백한 조사 결과와 더불어 힐튼 월드와이드가 급성장하는 수요에 부응하고 호텔 업계에서 웰니스 리더로 자리매김할 기회를 부각시켰다.

다음 웹사이트에서 힐튼이 제공하는 최신 웰니스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www.hiltonworldwideglobalmediacenter.com.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6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7개 국가 및 자치령에 73만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44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 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모바일 앱’(Hilton HHonors mobile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goo.gl/MijjbX),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WZh04e),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Tf36YI)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1]‘에델만 미국 웰빙 연구’(The Edelman American Well-Being Study)는 미국 18세 이상 인구를 대표하는 1053명의 응답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뷰에 기초하고 있다. 설문은 에델만 벌랜드(Edelman Berland)가 2014년 11월 11~26일 수행했으며 오차범위는 ±3.02%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150054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사라 립먼(Sarah Lipman)
+1 703 883 5315
sarah.lipman@hilton.com
news.hilton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