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약쑥 화장지 ‘벨라지오 웰빙약쑥’ 출시

천연약쑥 성분 함유 제조방법 특허로 최상의 품질 입증

100% 천연펄프와 3겹데코 엠보싱으로 부드럽고 깨끗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

뉴스 제공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2015-10-19 08:34
서울--(뉴스와이어)--급격한 날씨 변화로 면역력 강화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요즘,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r)가 천연약쑥 성분을 함유한 ‘벨라지오 웰빙약쑥’을 출시했다.

모나리자의 고품격 브랜드 ‘벨라지오’는 그동안 유기농 원료에서 추출한 오가닉 티슈, 녹차 화장지 등을 선보이며 화장지업계에서 웰빙 원료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벨라지오 웰빙약쑥’은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약쑥 성분이 첨가된 티슈 제조방법에 대해 특허(제-0821355)된 제품으로 부인병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쑥 성분을 화장지 표면에 도포해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면역기능을 높여 준다고 알려진 쑥은 대장의 수분대사를 조정해 변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풍부한 미네랄로 체내의 자연 생리기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줘 청결제를 비롯 각종 여성제품에서 특히 많이 사용되고 있다.

100% 천연펄프와 3겹데코 엠보싱으로 깨끗하고 도톰해 비데 겸용에 적합한 ‘벨라지오 웰빙약쑥’은 자연 분해되는 생분해성 포장지를 사용해 친환경적이며 쑥향이 은은하게 배어있어 상쾌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다.

모나리자는 큰 일교차로 면역력이 약해지는 환절기, 소비자들을 위해 쑥의 유익한 성분을 담은 ‘벨라지오 웰빙약쑥’ 화장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나리자는 천연재료를 활용한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나리자 소개
모나리자는 1977년 설립돼 국내 생활용품 분야에서 견인차 역활을 해오고 있다. 화장품 전문 생산업체로 깨끗하고 엄선된 원료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위생용품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연락처

모나리자
마케팅팀
김민지
02-829-884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과장
02-566-4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