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 박람회, 창의적 디자인 대거 전시

이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21회 중국 이우 국제 소상품 박람회(China Yiwu International Commodities Fair)가 2015년 10월21~25일 이우 국제엑스포센터(Yiwu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열린다. 중국의 경제 성장 모드 전환과 더불어 제조 업계의 중국 동부 물류 및 무역 중심지인 이우는 단순 가공 대신 창의성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동부 연안을 휩쓸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트렌드가 올해 이우 박람회에 소개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16005250/en/

이 행사는 특별히 혁신 디자인 구역을 선보인다. 3800 제곱미터에 이르는 전시장에 213개 표준형 전시 부스가 설치되는 이 구역은 △우수 디자인 브랜드 영역 △혁신/창조 메이커 영역 △창조적 무역 영역 △레드 스타 어워드(Red Star Award) 영역으로 나뉜다. 독립적 지적재산권을 가진 독창적 상품들이 다수 전시될 예정이다.

산업 디자인 역량 증진, 이우의 산업 업그레이드 지원

이 전시회는 국내 및 유명 외국 디자인 기업 다수와 연구소가 참가해 이우를 중국의 산업 디자인 서비스 플랫폼으로 우뚝 서게 했으며 산업 디자인 및 문화 활동 촉진에서 이룬 성취를 입증했다. 전체 혁신 디자인 구역은 ‘거리 블록 스타일’을 적용해 기술과 첨단을 달리는 산업 디자인의 면면을 강조했다. 창조 디자인 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조명하고 환상적인 창조 디자인 축제를 펼치기 위해서다.

중부 동부연안 제조 산업에 혁신과 업그레이드가 요구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현지 기업은 이우에 보다 국제화된 산업 디자인 기관을 절실히 필요로 하고 있다.

혁신/창조 메이커 최초 참가와 크라우드 펀딩

혁신/창조 메이커 영역은 다양하고 화려한 혁신 및 창조 메이커 문화를 전시한다. 종이 (Zhong Yi) 중국 이우 국제 소상품 박람회 마케팅 담당 이사는 “이우는 세계적인 소상품 시장으로서 풍부한 포트폴리오와 시장 자원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제품은 막대한 시장 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며 혁신 및 창조 메이커는 혁신 개발을 촉진할 주축”이라고 강조하고 “따라서 혁신/창조 메이커 전시 플랫폼은 저장성과 중국의 혁신 및 창조 메이커 프로젝트를 위한 시장을 확대하고 창조적인 디자인 산업 발전을 장려하고자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160052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en.yiwufair.com/

연락처

이우 국제 소상품 박람회(Yiwu International Commodities Fair Co., ltd)
윌리엄 종(William Zhong)
+86-579-85415525
zy@yiwufa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