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브킹덤, 내비게이션 10월 정기 업데이트

2015-10-20 09:27
부산--(뉴스와이어)--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www.navkingdom.co.kr)는 나브킹덤 내비게이션 10월 정기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정기업데이트는 시·군·구의 최신 정보를 반영하였으며, 북수교차로~송촌교차로 간 국도 43호선 개통, 동탄신도시 일대 지방도 84호선 개통, 경부고속도로 판교JC~양재IC 간 도로 확장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고 있다.

또한 ‘부산 송도 스카이워크’, ‘고양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점’을 포함한 랜드마크 빌딩 453곳을 추가하였다. 전국 4,749곳에 대한 방면간판 및 고객이 제보한 지점 18곳도 새롭게 추가하였다.

무엇보다 10월 정기업데이트에는 항공지도가 제공된다. 하늘에서 실제 촬영한 항공지도 약 2만여 장을 3D 모델링에 반영하여 현실 그대로의 모습을 지도에서 더욱 생생하게 구현한다. 64GB SD카드만 준비하면 PC 업데이트 매니저를 통해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다.

가장 빠른 경로를 안내해 주는 ‘스마트탐색’ 기능에서는 지점 상세 설정 버튼이 추가되어 건물의 보행자입구/자동차입구를 지정하여 경로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상세한 설정을 통해 보다 정확한 경로안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등록지관리’ 기능은 지점 등록 방법 및 리스트 정렬 방식을 개선하여 사용자 입장에서 사용하기 쉽고, 편리하도록 하였다.

이밖에 오디오/비디오 동시 사용, 날씨와 시간이 표시되는 부팅화면 등 내비게이션의 사용성을 높인 기능들이 추가되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나브킹덤 홈페이(www.navkingd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브킹덤은 고객들이 나브킹덤 내비게이션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점을 찾아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브킹덤’은 화물차, 버스 등 대형차를 위한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대형차가 통과하기 힘든 좁은 도로나 유턴하기 힘든 유턴지점을 우회하여 안내한다. 또한 차량의 ‘통과 가능 높이·중량’을 설정하면, 해당 조건을 만족시키지 않는 굴다리나 지하차도 등을 회피하여 대형차가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한다. ‘과적차량 단속 구간’, ‘긴급제동 시설’, ‘졸음쉼터' 등에 대한 안내 표지판도 실제와 동일하게 표시한다.

‘나브킹덤’ 제품은 옥션, G마켓, 티몬, 롯데몰과 같은 대부분의 온라인몰과 나브킹덤 지정 장착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소개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차량용 DIS Solution,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개발하는 글로벌 IT 기업이다. 2001년 6월 창립되어 지난 10여 년 간 Mercedes Benz, Porsche, 현대자동차, 쌍용자동차 등 국내외 고급 완성차량의 순정 제품 개발 및 납품 사업을 진행해 왔고, 그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2012년 처음으로 애프터마켓 내비게이션 브랜드인 나브킹덤을 출시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전자지도, 하드웨어 모두를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는 강점으로 프리미엄 내비게이션을 자랑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http://www.navis-ams.com) 및 나브킹덤 홈페이지(http://www.navkingdom.co.kr)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avkingdom), 유튜브(http://me2.do/IIAqGsgY)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나브킹덤: http://www.navkingdom.co.kr

웹사이트: http://www.navis-ams.com

연락처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사업팀
임지영 사원
051-730-97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