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패스, 믹셀의 완벽한 MIPI솔루션으로 첫 성공

아나패스와 최종 소비자, 신속히 생산 진입

뉴스 제공
Mixel, Inc.
2015-10-22 01:00
SAN JOSE, Calif.--(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 혼합신호 IP분야의 선도기업 믹셀(Mixel® www.mixel.com)이 한국의 유수한 디스플레이 프로세서 제공업체 아나패스(Anapass, Inc., www.anapass.com)가 최근 발표한 TCON(a display panel timing controller)인 ANA38401에 믹셀의 완벽한MIPI®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통합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ANA38401은 TSMC 40nm 공정에 실행된 믹셀의 고성능 저전력 Rx D-PHYSM 에 통합되었다.

아나패스의 엔지니어링담당 부사장인 CG킴 박사(Dr. CG Kim)는 “아나패스가 경쟁력을 확보한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동급최강의 제품을 개발해야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 제품 안에 통합하는 모든 IP는 동일한 표준에 맞아야 한다”며 “우리는 MIPI 공급업체로 믹셀을 선택했는데, 그들의 차별화된 MIPI 솔루션과 실리콘밸리에서 입증된 성공기록 때문이다”고 말했다. 그는 “믹셀의 지원은 훌륭했다”며 “믹셀 팀은 개발 과정을 통틀어 지속적으로 우리를 도왔고 생산량을 증가시킬 수 있게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믹셀의 아시라프 타클라(Ashraf Takla)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실리콘밸리에서 인정받은 우리의IP로 첫 성공을 달성한 아나패스가 자사의 MIPI 라이선스 업체군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특히 양사의 공동목표였던 대량 생산을 충족시킬 수 있어서 더욱 그렇다”고 말했다.

믹셀은 10월 29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개최되는 MIPI 오픈&데모데이(MIPI Open & Demo Day, http://goo.gl/68ZkwF)에서 독자 개발한 제품과 함께 고객사가 개발한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믹셀(Mixel®) 소개

믹셀은 혼합신호 모바일 IP분야 리더로서 고성능 혼합신호 연결 IP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믹셀의 혼합신호 포트폴리오에는 모바일PHY(MIPI® D-PHYSM, M-PHY®, LVDS) 같은 PHYs와 SerDes 뿐 아니라, 일반용 트랜시버, 고성능 PLL, DLL IP 코어 등이 있다. 추가정보는 믹셀(info@mixel.com)로 연락하거나 웹사이트(www.mixel.com)에서 찾을 수 있다.

아나패스(Anapass) 소개

아나패스는 한국 유수의 팹리스 반도체 기업으로서 디스플레이와 모바일 업계를 위해 혁신적인 IC 솔루션을 개발, 홍보하고 있다. 증명된 디스플레이 패널 인터페이스 기술과 고부가가치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SoC 전문지식을 확보한 아나패스는 TV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첨단 플랫 패널 디스플레이 컨트롤러와 고성능 SoC 솔루션을 제공한다. 추가정보는 아나패스(contact@anapass.com)로 연락하거나 웹사이트(www.anapass.com)에서 찾을 수 있다.

MIPI 얼라이언스(MIPI Alliance) 소개

MIPI 얼라이언스(이하 MIPI)는 모바일 및 모바일 관련 업계를 위해 인터페이스 기술 명세서를 개발한다. 2003년 설립된 본 기관은 현재 전세계 275여 회원사를 두고 있다. 현재 15개 이상의 워킹 그룹이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모바일 생태계 내에서 45건이 넘는 기술명세서가 개발됐다. 본 기관의 회원사들은 단말기 제조업체, 디바이스 OEM업체, 소프트웨어 사업자, 반도체기업,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개발업체, IP 툴 사업자, 테스트 및 테스트장비 기업뿐 아니라 카메라, 태블릿, 랩톱 제조업체 등도 포함된다. 추가정보는 웹사이트(www.mipi.org)에서 찾을 수 있다.

Mixel® 과 Mixel 로고는 Mixel, Inc.의 등록상표다.
MIPI®, M-PHY®, CSISM, D-PHYSM는 MIPI Alliance, Inc.의 등록상표 또는 서비스상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205767&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ixel.com

연락처

믹셀(Mixel, Inc.)
마이클 트랜(Michael Tran)
408-436-8500 내선140
marketing@mixel.com
www.mixel.com

아나패스(Anapass, Inc.)
존 W 배(John W. Bae)
(82) 2-6922-7400
pm@anapass.com
www.anapass.com